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합격자소서

㈜이랜드이츠 2023년 상반기 신입 영업관리합격자소서

합격자 정보

  • 대졸4년
  • 중국어과
  • 학점 3.5/4.5
  • 해외경험 1회
  • 3,660읽음

합격자소서 질문 및 내용

답변
1. 다른 사람에게 유익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 구체적으로는 100명 이상 먹여 살릴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
사람이 인생을 살아갈 때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고 성장한다고 생각하여 받은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2. 나 자신의 외면과 내면의 성장을 통해 시련에도 유연하게 대처하고 다른 사람들의 어려움에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3. 이랜드이츠의 브랜드 매니저로 이랜드이츠의 다양한 한식 메뉴가 세계 시장을 공략하여 이랜드이츠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글자수 294497Byte

답변
외식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외식 수준이 선진화되고 SNS를 중심으로 한 ‘공유’ 문화가 확산하면서 단순한 외식 매장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특화매장이 인기입니다. 그렇지만 일상에서 먹는 즐거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먹는 즐거움으로 삶을 살아갈 동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외식의 대중화와 프리미엄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곳은 이랜드이츠가 유일합니다. 이랜드이츠 내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랜드홀푸드와 협업을 통해 식자재 가격 경쟁력을 갖춰 식료품 고물가를 대비하여 좀 더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글자수 366638Byte

답변
고등학교 장학생이라 첫 중간고사도 잘 볼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했고 그 이후로 어떤 상황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는 직업은 따로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제빵을 하게 된 후 어떤 일이라도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배식 봉사를 하며 사람들의 기본적인 생활을 위한 도움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글자수 214371Byte

답변
제 가치관은 다른 사람에게 유익을 주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기숙사에서 중국인 사생과 한국인 사생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했고 지역아동센터에서 따뜻한 말과 행동으로 한 학생이 변화되었으며 카페에서 일할 때도 신입 직원이 좀 더 업무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제빵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빵을 나누어주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 유익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기 위해서는 회사의 시스템이 있으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큰 변화를 만들 수 있겠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삶을 주기 위해서는 직장생활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글자수 334578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