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신한플레이 혜택 안내하는 것은 아웃바운드로 고객이 통화거부가 많아
업무 진행이 쉽지 않으며,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에게 해피콜하는것은 많이 어렵지는 않을 꺼 같습니다.
이벤트 당첨관련 부가세 별도 입금안내를 하셔야하고 기간안내등을 하셔야하는데
연령대에 따라 그리고 간혹 개인정보보호 보이스피싱으로 오해하는 경우도 있으십니다.
혜택이나, 해피콜이나 고객에게 정확한 이벤트 정보 내용을 안내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리고 고객의 이의가 있으신
경우 오해없이 잘 설명하고 고객의 말을 경청하여 해결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전화를 거부하는 것 자체와 아웃바운드 콜 실적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있어
쉽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댓글 0
2023.08.27 |
채택완료
Q아웃바운드는 처음인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