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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간편결제는 신용카드를 스마트폰 앱에 미리 등록하여, 지문인식이나 비밀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잡코리아에서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토스페이, 삼성페이 등 총 5개 브랜드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삼성페이는 ios 기기에서 이용이 불가합니다.)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결제 영수증은 각 간편결제사에서 확인 가능하며
    포인트/머니 결제 시 현금영수증 확인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 하단 탭바 전체 메뉴 > 통합내역 > 결제내역 선택 -> 현금영수증 버튼 확인
    2) 페이코 : 페이코 정책상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으며, 소득공제 신청 건에 한해 1년치 내역을 국세청에 한꺼번에 전달합니다.
    3) 토스페이 : 토스 > 하단 탭바 토스페이 > 내 쇼핑·결제 > 결제 내역 > 상세 결제 내역 > 우측 상단 거래 명세서 -> 거래 명세서 하단 현금영수증 다운로드 버튼

    카카오페이, 페이코, 토스페이의 경우 앱 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정보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정보 사전 등록은 각 앱 내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 입금 후 별도의 확인과정 없이 바로 신청하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니시스(www.inicis.com) 가상계좌를 도입하였습니다.

    결제신청 건별로 발급된 가상계좌의 번호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료채용공고 결제상품을 선택하신후,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inicis 신청창이 뜹니다.


    ☞ 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 번호를 등록하시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시고, 다음을 선택!


    ☞ 연락받으실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입금기한은 발급받으신 가상계좌가 존재하는 기간입니다.


    ☞ 결제내역 페이지에 신청하신 은행과 임의 발급된 가상계좌번호가 다시 노출됩니다.



    신청하실때 기재하신 이메일로도 해당번호가 안내가 되오니, 메모 또는 확인해 주셨다가
    해당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가상계좌 추가설명
    ① 건별로 결제하실 때마다 새로운 입금계좌번호가 생성되므로,
    신청건별로 발급받은 은행의 계좌번호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②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 CD/ATM 등을 통해 입금(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 후 2일 이내로 입금해주기시 바랍니다.

    ※가상계좌 환불안내
    ① 가상계좌 결제 후 환불요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가능합니다.
    환불이 가능할 경우, 통장사본을 접수해주셔야 가능합니다.
    └ 통장사본은 입금자명과 동일한 명이여야 하며, 상이할 경우 사업자등록증 or 이체확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환불소요 기간은 접수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입니다.
  • 잡코리아는 결제금액의 일정비율을 적립해 드리고, 다음 결제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충전금` 할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적립받나요?
    ① 유료상품 구매 시의 사은, 이벤트 당첨, 고객보상 등으로 e머니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 충전금은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님께서 직접 유료서비스를 결제하실 경우 자동적립됩니다.
    이미 할인이 적용되어 출시된 상품, 오프라인으로 주문하시는 일부상품은 충전금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할인금액을 제외한 `실제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결제/입금 완료시점`에 자동적립됩니다.
    - 서비스 신청페이지에 충전금 적립비율 및 기준 금액에 관한 안내문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 충전금 안내보기


    ② 기업멤버스 회원등급, 구매상품, 특정기간 프로모션 정책 등에 따라 차등 적립됩니다.
    - 비회원인 경우는 충전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더 많은 충전금 적립과 혜택을 받으시려면 기업멤버스 서비스 신청 후 주문해주세요.
    (플래티넘 : 12% , 블랙 : 10% , 레드 : 8% , 블루 : 8% , 옐로우 : 5% : 신청 전 5%)

    ☞ 기업멤버스 안내


    어떻게 사용하나요?
    ① 서비스 신청 시, 결제방법으로 충전금을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② 보유하신 한도 내에서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충전금만 사용가능합니다.(사용시에는 `유효기간 만료일`이 가장 가까운 충전금부터 차감됩니다.)

    ③ 유료서비스 결제금액을 할인하는데 사용하신 금액은, 로그인 후 `충전금 내역조회`리스트 상의 `할인적용`항목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신청페이지에 표시된 충전금은 정가 그대로 구매하시는 경우에 대한 금액입니다.

    충전금은 ‘쿠폰, 충전금 할인` 등을 적용하여 할인된 금액을 제외하고, 실제결제금액을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실제 결제하지 않은 금액을 적립대상에 포함시킬 경우, 이중할인이 되므로 적립대상에서 제외됨을 양해바랍니다.

  • 충전금의 유효기간
    충전금은 유료상품 구매 시 일정비율, 이벤트 당첨, 고객보상 등의 사유로 적립되며, 적립 시 별도의 유효기간을 정한 바가 없으면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의 유효기간을 보장해드립니다. 적립 시 이용기한을 특정한 경우는 해당 유효기간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가능한 충전금, 유효기간 만료가 30일 이내인 충전금은 로그인후 `충전금 내역조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충전금의 소멸정책
    ① 충전금의 적립시점과 무관하게 유효기간이 지나거나, 회원이 12개월 동안 사이트에 로그인 하지 않을 경우, 회원이 가입해지한 경우, 이용약관 제20조 ②항에 의해 가입해지하거나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전액 자동소멸되어 복구되지 않습니다.
    ② 기업회원/서치펌회원/파견회원의 경우 휴·폐업 여부가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라 확인된 경우 적립된 충전금은 전액 소멸됩니다.

    ☞ 회원약관 제12조 보기


    e-머니 약관개정

    2009년 6월 11일 부터 충전금의 사용 및 적립에 관한 내용이 개정되었습니다. 약관 개정 이전에 `보유한 충전금`는 5년(2014년 6월 9일)까지 `유효기간`을 연장해드렸습니다. (단, 기존 보유분이라도 `결제사용 후 취소` 등 재적립할 경우는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게 되어 1년의 유효기간을 가지게 됩니다.)

    ☞ 개정공지 보기

  • 신청하신 e-메일로 받지 못하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e-메일로 재발송 해드립니다.
    (신청내역을 조회할 수 있도록 사업자번호나 기업명을 함께 알려주십시오.)

    [대부분 아래 경우에 해당합니다.]
    ① 담당자 승인 전 입니다.
    2일 이내(영업일 기준) 사이트의 ‘전자세금계산서 조회’코너 및 신청 시 입력한 e-메일로 발행해드립니다.
    단, 선불제 서비스는 `결제완료 후` 또는 `서비스 적용 후`에 세금계산서가 발행가능합니다.

    ② 카드나 핸드폰으로 결제하신 경우는 세법상 발행이 불가합니다.

    ③ 서비스를 이용하셨으나, 충전금이나 쿠폰사용으로 실제 결제금액이 0원인 경우는 발행이 불가합니다.

    ④ 세금계산서 발급대행업체인 트러스빌(www.trusbill.or.kr)의 메일이 귀사의 기업이나 포털에서 스팸처리되어 들어가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e-메일을 알려주시면 다른 e-메일로 재발송해드립니다.

    ☞ 증빙발행 안내

    증빙발급 문의 : ☎ 1588-9350 (잡코리아 고객센터) / helpdesk@jobkorea.co.kr
  • e-메일에서 [수신문서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세금계산서 화면이 뜨지 않으셨나요?

    '세금계산서 발행 사이트(Trusbill')에 처음 접속하셨을때 뜨는 보안경고창에 '아니오'를 클릭하셨기 때문입니다. 다음 순서에 따라 처리하신 후 보안경고창에 '예'를 눌러주세요.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2. 중간에 나와있는 [임시인터넷 파일]의 [파일삭제] 클릭
    3. '오프라인 항목 모두삭제'를 선택하신 후 '확인'클릭
    4. 다시 e-메일의 "수신문서 확인하기" 버튼 클릭

    증빙발급 문의 : ☎ 1588-9350 (잡코리아 고객센터) / helpdesk@jobkorea.co.kr
  • 잡코리아는 유료서비스 이용 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속한 세금계산서 발송 및 관리를 위해 2004년 12월 16일 부터 세금계산서 우편발송이 중단되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담당자 승인(2일 이내) 후 사이트의 '전자세금계산서 조회'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동시에 신청시 입력하신 e-메일로도 전송해드립니다.

    수령하신 세금계산서는 프린터로 출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법적 효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 개정부가가치세법 : 2004년 7월 1일 개정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

    세금계산서를 다운로드 하면 사용자의 PC에 자동으로 저장이 되며 필요 시 파일을 열어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보관은 5년 동안 가능합니다.)

    증빙발급 문의 : ☎ 1588-9350 (잡코리아 고객센터) / helpdesk@jobkorea.co.kr
  • 국세청에서는 기 발행된 세금계산서에 대해 원칙적으로 재발행을 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기마감이나 해당월을 지나 날짜가 변경되면 양사의 세무처리에 어려움이 따르므로, 꼭 발행월 중에 신청하여 주세요.

    [세금계산서 신청누락/변경요청]
    유선 및 e-메일을 이용하여 문의 주신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 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전송시 사용하고 있는 ID와 연락처, 성함을 기재해서 보내주세요.

    증빙발급 문의 : ☎ 1588-9350 (잡코리아 고객센터) / helpdesk@jobkorea.co.kr / FAX 565-9351
  • '사업자등록번호' 대신 '주민등록번호, 성명' 등을 기재하여 교부받는 세금계산서입니다.

    [신청가능대상]
    - 사업자가 아닌 개인이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경우
    - 부가세 매입신고를 하지 않고자 할 경우

    [개인명의 발행 후 매입세액 공제를 받으려면?]
    매입 세액공제를 받기 위해서는사업자등록번호로 재발행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단, 부가세 신고기간이 지나면 세금계산서 정정에 어려움이 따르므로 되도록 세금계산서에 기재된 발행월에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개인명의 발행이란?

    증빙발급 문의 : ☎ 1588-9350 (잡코리아 고객센터) / helpdesk@jobkorea.co.kr
  • 잡코리아는 유료서비스 이용 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속한 세금계산서 발송 및 관리를 위해 2004년 12월 16일 부터 세금계산서 우편발송이 중단되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담당자 승인(2일 이내) 후 사이트의 '전자세금계산서 조회'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동시에 신청시 입력하신 e-메일로도 전송해드립니다.

    수령하신 세금계산서는 프린터로 출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법적 효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 개정부가가치세법 : 2004년 7월 1일 개정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

    세금계산서를 다운로드 하면 사용자의 PC에 자동으로 저장이 되며 필요 시 파일을 열어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보관은 5년 동안 가능합니다.)

    증빙발급 문의 : ☎ 1588-9350 (잡코리아 고객센터) / helpdesk@jobkorea.co.kr
  • 무통장입금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은행

    1005-800-904469 예금주 : 잡코리아(유)

    잡코리아 고객센터 : 02-538-9115


  • 무통장 입금을 하시면 실시간으로 입금 매칭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을 했는데 미결제로 나오는 경우
    유료서비스를 신청한 입금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일치하는지 확인을 바랍니다.

    만약 변경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02-538-9115


  • 무통장 입금 시 유료서비스를 신청한 입금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에 걸리는 시간이 많이 지연됩니다.

    유료서비스 결제 시 지정하신 은행과 입금예정자 등의 일치 여부에 의해서 입금 확인이 되므로, 만약 위와 같은 변경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02-538-9115


  • 카드결제(간편결제 카드결제 포함)시에는 세금계산서가 따로 발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그 대체가 가능합니다.

    [개정세법에 따른 신용카드 매출 세금계산서 발급중지]
    - 2004년 7월 1일부터 개정된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결제대행업체인 이니시스를 통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하고 있으며, 카드결제 완료화면에서 직접 출력하거나, 이니시스 홈페이지(www.inicis.com)에서 `매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부가가치세법
    ☞ 카드결제 내역조회 (이니시스 바로가기)

    [신용카드 매출전표 분실 및 미출력 시]
    법인세법 제116조 제2항 제1호의 규정에 의거 신용카드사에서 매달 통보되는 ‘신용카드 월별 세부이용내역’도 지출증빙서로 인정됩니다.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매출전표’를 출력하여 처리하시면 됩니다.

    증빙발급 문의 : ☎ 1588-9350 (잡코리아 고객센터) / helpdesk@jobkorea.co.kr
  • 신용카드 결제완료 버튼을 두번 이상 클릭하신 경우에 발생되기도 합니다.

    결제완료 버튼을 한번 클릭하신 후 잠시 기다려주시면 결제확인페이지로 이동한 후 정상적으로 승인처리가 완료됩니다.

    카드결제 승인처리가 중복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02-538-9115


  • 서치펌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유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래티넘 서비스]
    플래티넘 서비스는 기업로고와 함께 헤드헌팅 채용정보가 제공되어 서치펌 홍보 효과와 채용공고 노출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서비스의 경우 이용기간에 따라 건수별 `인재검색 서칭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인재검색 서칭서비스]
    인재검색 서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인재의 개인정보(연락처)를 확인하고 직접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건수별] 검색상품 중 원하는 형태의 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발송서비스]
    휴대폰 문자메시지(SMS)와 e-메일을 함께 활용하여 가장 빠르게 원하는 인재와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건수 단위로 세가지의 상품이 구성되어 있으니 선택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치펌 홈 > 유료서비스에서 플래티넘 서치펌 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담당 영업사원이 신청자 정보로 연락드리며
    안내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래티넘 서치펌 신청 시, 잡코리아 헤드헌팅 > 홈에 상위 노출됩니다.
  • 포지션제안 서비스는 신청 후, 입금완료 상태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 신용카드 또는 충전금으로 결제했을 경우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은 결제 시 안내된 계좌로 입금하시면 실시간으로 결제 완료 처리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지션제안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연락처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첫째, 서치펌회원으로 로그인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상품을 이용중인 경우, 이력서의 정보는 보여지나 개인회원의 연락처는 비공개됩니다.
    포지션제안을 발송해 주세요.
    셋째, 개인회원의 귀사에서 제안한 포지션에 수락하면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수락 후 답변을 취소하거나 귀사 차단 시 연락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02-1588-9350

  • 이력서의 연락처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인재검색 서칭서비스를 이용해야 됩니다.

    인재검색 서칭서비스를 이용중인데 연락처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첫째, 서치펌회원으로 로그인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인재검색 서칭서비스는 입금 완료 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금방법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한 경우 입금 처리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셋째, [건수별] 인재서칭을 이용중인 경우, 이력서 좌측의 [서칭서비스 적용하기]를 클릭해야만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째, 개인회원이 연락처 노출을 비공개로 설정한 경우 *****로 표기가 되므로 서칭서비스를 이용중이라도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이 외 다른 형태로 연락처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02-538-9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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