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면성실하게 준비된 신입]
트렌드와 판매에 관심이 많던 저는 대학시절 경영대학을 다니며, ***** 마케팅패널로 활동하고 그 과정을 통해서 마케팅 직무를 희망하여 차근차근 준비해 왔습니다.
가장 먼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여 유통관리사를 취득하고 정확한 수요 파악으로 본사와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데이터 분석능력과 기획력을 기르기 위해서 직무자격증을 취득하여 이론을 습득하기 위한 노력을 해왔습니다.
실무에 있어서는 대외활동이 학교에 다니며 직무를 가장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에서 주관하는 마케팅 패널로 활동하며 식품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초적인 실무역량과 식품 산업에 대한 보다 나은 이해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방학 때는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실무를 현직자분들께 배워보기 위해서 고용노동부의 마케팅 실무수업과 원산지정보원의 수업을 수강해오며 제가 할 수 있는 방법들을 통해서 준비를 해왔습니다. 따라서 마케팅에 대해서 이론과 실무를 모두 준비할 수 있었고 소비자를 만족시키면서 회사의 이익을 창출해야하는 마케팅의 필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과정에서 많은 활동과 과제를 하다 보니 사람과 쉽게 사귀는데 익숙해 질 수 있었고 팔로워십에도 능숙하게 된 것은 제가 가지고 있는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저만의 경험을 통한 꾸준한 준비과정이 뛰어나진 않지만,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적응하고 모든 과정에서 배우고 느꼈던 것을 통해서 급변하는 식품시장에 잘 대처하여 필요한 상품의 구색, 수량, 적정한 시간을 잘 분석하여 관리하고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원활히하는 역량을 갖춰 직무를 잘 수행하는 하림에 걸맞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지금까지의 제 노력이 하림의 글로벌 생산성 1위라는 비전을 달성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글자수 931자1,615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