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작업]
마케팅은 `진정성 있는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진 능력과 시간을 적절히 배분하며 고객의 마음을 얻고자 노력하는 직무이기 때문입니다. 보안장비 회사의 B2B 마케팅/영업 전략 수립 및 실행, 의료기기 B2B 영업 경험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는 방법과 니즈를 파악하는 통찰력을 길렀습니다.
이런 역량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고자 고객을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설득하며 최고의 작업 능력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분석력을 바탕으로 한 기획력]
연 140억 예산의 관리 및 집행 경험, 광고대행사 인턴 시절 다양한 시장 분석 경험을 통해 분석력과 기획력을 길렀습니다. 국제통신 마케팅 직무는 각 나라에 퍼져있는 고객과 해당 시장을 분석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분석력을 바탕으로 각 시장에 맞는 기획을 하고, 이를 관리하며 최상의 사업모델을 제시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의 매출에 이바지하는 신입사원이 되겠습니다.
[3.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사회인 야구팀 관리자, 유학 시절 경영인 양성 단체의 마케팅/홍보 직책 등 다양한 단체 경험을 통해 주위와 소통하고 이해하는 법을 익혔습니다. 단순히 좋은 경험뿐만 아니라 의견 충돌, 이견 조율 경험을 통해 문제점을 함께 고민하고, 대화를 통해 상대에게 감동을 주는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쌓았습니다.
SK텔링크의 일원이 된다면 주위와 능동적으로 대화하는 자세를 통해 더 빠르고 정확한 업무 수행에 앞장서겠습니다.
입사 후 5년, 세계에 나가 있는 한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국내에 거주하거나 가족을 둔 외국 고객의 성공적인 유치를 통해 회사의 매출을 책임지는 우수 부서를 만들고 싶습니다. 업무를 가장 많이 관여하고 참여하는 대리급 인사로서 매순간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이처럼 진정성 있는 노력과 기획을 바탕으로 마케팅 역량, 각국의 통신회사와의 유대관계, 고객관리 능력을 강화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진현준이 되겠습니다.
글자수 1,030자1,742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