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능력, 책임감, 센스로 B2B마케팅의 프로가 되겠습니다>
SK텔링크의 B2B마케팅에서 사람이 갖는 중요성은 큽니다. 이러한 B2B마케팅 직무를 잘 하기 위해서는 실적을 책임질 수 있는 ‘책임감’, Biz Partner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통능력’, 그리고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빠릿빠릿하게 움직이는 ‘센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였고, 다음과 같은 경험으로 역량을 키웠습니다.
첫째, 저는 축구선수생활을 통해 책임감을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단체스포츠인 축구에서 개인의 ‘포지션’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처럼, 영업직무도 노력에 따라 얻게 되는 ‘실적’에 책임지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고등학교 학생회장 때부터 리더의 위치에서 책임의 무게를 몸소 느껴온 인재로서, 책임지고 SK텔링크의 실적증대를 이뤄내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저는 다양한 조직의 리더의 위치에서 센스와 소통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단과대 복학생회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사업을 조직원들과 함께 기획하고 진행해봄으로써, 영업담당자로서 필요한 센스와 소통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봉사단장을 통해, 장관님에서 장애우에 이르기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사람들을 만나며 소통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저의 역량을 바탕으로 B2B영업을 담당했던 인턴시절, 10건의 계약을 체결하며 200명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고, 새로운 전략으로 목표한 성과를 달성한 뿌듯한 경험을 통해 B2B마케팅 직무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프로가 되고 싶습니다>
한 분야의 프로가 되는 것은 저의 꿈입니다. 때문에 입사 후 5년, 탁월한 역량과 높은 성과를 보여 ‘B2B마케팅의 프로’가 되고 싶습니다. 유선통신상품과 관련된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잠재고객 현황을 파악하는 등의 노력을 통해 전문성을 기르겠습니다.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유통채널 발굴 및 관리로 매출을 신장시킬 수 있는 인정받는 프로가 되겠습니다.
글자수 983자1,671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