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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에 올라온 내용 전부 하시는 일입니다.
요즘은 모르겠으나 건물전체 매장중 직영과 임대매장구분이 될것입니다.
직영의 경우 아울렛측에서 매출을 직접발생 시키고 정산하며 , 임대매장의 경우 계약별 관여여부가 차이가 날것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영업중 내방객을 위주로 매출이 이루어 짐으로 세일즈나 루트영업 , 또는 로드 영업과는 차이가있을것입니다.
하지마 기본적으로 매출관리가 존재하는부분에선 일치함으로 매출압박을 발생합니다.
프로모션,인력관리등의 부분들은 매출을 발생시키고 관리하기위한 수단으로 볼 수있으므로 실무에서 배우시면 될겁니다.
공고상 아울렛 직영인력으로 볼수있으니 입점매장 업무협의와 관리가 주업무로 볼수있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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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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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아울렛 매장의 영업관리?쪽 해보신분들 조언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