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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재관리 에서 중요한거는 실재고 및 전산수량과 일치하여 생산에 차질이 없이 생산을 진행함으로서 시작과 끝이 중요하고 아울러 이를 바탕으로 하여 고객사(OEM.ODM)에 아무하자 없이 정확한 상품을 잘 이관하여 상품이 잘출시 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빠른 날짜를 선별하고 정리함 으로서 분류작업이 즉 선입선출이 아주 중요하다 생각이 듭니다
또한 추후에 부자재가 혼입 돼어어서 생산이 돼면 고객사나 우리회사 측에도 손실이 나서 안좋게 생각됍니다
관리자 입장에서는 먼저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사원부터 공장장님 까지 모든게 소통과 논의 및 토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관리자 들도 중간관리 자나 팀장님이 시작점 이라고 생각 합니다 각부서 마다 소통 과 논의 및 토론이 안돼면 시작부터가 잘못이며 또한 서로간에 직위 체계없이 일을 하다보면 하극상 일 일어나고 서로 불만있는 상태에서 일을 하게돼면(근무하는 자세,보고체계,부서간 팀 분열)로 인해 실수가 일어날수도 있고 그거에따른 (생산성) 에 문제가 발생함으로 회사에 타격을 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관리자는 조율도 잘해야 하고 포용 할줄 알아야 생각이 듭니다 또한 절재력도 있어야 하고 더블어 팀원들에 업무편성 및 일에 관하여 관찰도 때때로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혹 팀원들에 감시가 아닌 팀원들에게 자기개발 을 촉진 식키면서 회사에 도움이 돼는 인재발굴 하기위한 목표에 있어 하는 시행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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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3 |
Q자재관리란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