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통해 고객 경험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에스코어"
데이터를 통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하는 과정에 기여하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의 영향력이 점차 커짐에 따라, 고객경험은 기업의 마케팅 행위에 있어 핵심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때문에, 고객 데이터를 통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행위는 고객 경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에스코어 OOOOOOO OOO부의 OO 인턴으로 근무하며, 고객경험이란 가치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소셜리스닝을 통해 다양한 소셜미디어 매체 상의 소비자 목소리를 듣고, 이 속에서 소비자 인사이트를 얻는 과정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과정에서, 소셜 버즈 데이터라는 정성적 데이터를 정량화함으로써, 고객사 제품 혹은 마케팅 캠페인에 관한 소비자들의 의견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을 배웠습니다.
에스코어는 국내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업계에서 유일하게 end to end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사업 분석부터 전략수립, 캠페인 운영, 성과 분석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전과정에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경험 가치 증대에 기여합니다. 따라서, 저 또한 에스코어의 컨설턴트로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사가 그들의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습니다.
글자수 703자1,201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