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stomer Supporter ]
저는 서울보증보험에 입사하여 고객에게 격이 다른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보증보험사와 같이 인적서비스에 비중이 큰 기업의 최고 가치는 고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마만큼 고객을 만족시키고 우리 매장을 언제든지 재방문 하고 싶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학교를 졸업 하기 전 국민은행에서 소비자 고객만족 1등사원으로 6달 연속으로 뽑혔을 만큼 고객의 대한 지원과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다양한 Needs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물론 기업의 안정성과 경영이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이 고객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듣고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서비스 관련 경영학을 전공하면서 저의 능력을 통하여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과정에 매우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일반 사무직에서는 주로 주로 사람과 사람의 행동에서 일어나는 과정을 이해해야 되기 때문에 평소 세심히 관찰하는 습관을 가진 저와 적합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어느 고객에게나 똑같은 서비스가 아닌 고객 한 분 한 분에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여 우리 기업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그에 대한 맞춤 서비스 자세로 서울보증보험에서 저의 업무 능력을 발휘해 보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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