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자소서에 기제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제가 작년 10월 24일에 회사에 입사해서 회사 적응 등의 이유로 올해 1월 17일에 퇴사해야 되는데요. 이 기간동안 일한 것을 자소서에 `경력`란이나 `인턴*대외활동`란에 적기엔 회사 퇴사 사유와 기간적인 부분, 그 기간 속에서 배운 기술들이 부족한 것을 떠올리면 적지 않는 것이 맞을 것같다고 생각했는 데 이 기간동안 일을 했었던 이력들(국민연금 가입이력같은 것들)이 남아있는 것을 타 회사 또는 입사지원한 회사에서 알게 되면 어떻게 될 지 몰라서 기재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1. 제가 했었던 일을 `경력란`이나 `인턴*대외활동`란에 적는 것이 맞는 건가요?2. 만약에 적는 것이 맞다면 면접볼 때 이에 대해 묻는다면 변명이나 거짓말을 해야할 것 같은 데 어떤 식으로 답해야 할까요?그리고 적는 것이 아니라면 타 회사 입사 후 이 기간동안 일을 했던 이력들을 입사한 회사에서 알게 되었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