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제이기 QA or 헬프데스크
28살 지거국 4년제 컴공 출신입니다.현재 자동차 기능 QA분야 인턴하고 있습니다. 전환형인턴이고 임원면접이 남은상태입니다.기존에 지원했던 복합 리조트 it서비스 데스크에 합격했다고 엊그제 전화받았네요.물론 커리어쪽으로는 QA분야가 더 쌓을 수있을거 같은데 최근 정규직 입사하기도 힘들고, 저 또한 취업 스트레스를 받았기에 둘 중 고민입니다.1. 제어기 QA장점: 검증 커리어단점: 회사 내 인턴이 너무 많고, 임원면접이 남았음2. IT 서비스 데스크장점: 정규직, 기숙사 제공단점: 커리어적으로 의문, 임금이 적음해당 포지션 JD"전화, 이메일 및 기술 지원 요청에 대한 응대 문제 상황의 적시 해결을 위한 이슈 기록, 추적 및 모니터링 기술적 문제를 식별, 조사 및 해결 OS외 여러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사무실 IT 장비를 포함한 데스크톱/노트북 이용에 대해 사용자에게 기술 지원 역할을 수행 필요에 따라 전사적 지원을 제공 원활한 구두 및 서면 의사소통 관리 대상 시스템에 대한 지식, 툴 및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추구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혹시 일종의 컴퓨터 수리기사일까요? 커리어적으로 너무 마이너스인가요? 어떤 커리어를 쌓을 지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