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이직시 재직중으로 표시해두는게 나을까요??ㅠㅠ
원래 서비스직(전문직)에서 8년을 근무하고 몸이 안좋아져서 사무직에 근무하고자회계자격증 관련하여 취득 후 올해 2월에 입사를 하였습니다......이전 회사가 완전극중소라 일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조금 더 큰 규모인 지금 회사에 입사하였는데.....(직원 80명정도, 자회사와 통합계획중이고 최종목표는 상장이라고 하셨는데....먼 이야기인것같아요ㅠㅠ)여기도....이제서야 업무 분배가 이루어지는 상황이라 자세히 들어보면 메인업무가 없이 그냥 전부 서브업무더라구요...저는 한 분야를 메인으로 맡고 비중이 적은 업무는 서브업무로 생각했는데 인사, 재무, 운영쪽 조금조금 보조같은 업무들이라 자격증을 더 보완해서 이직을 하려하는데 3개월이라도 이력서에 재직중이라고 기재해두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공백으로 두는게 나을까요??ㅠㅠ원래 대부분의 기업이 이런 형태의 업무를 하는지....여기가 너무 급성장하다보니 체계가 없는건지ㅠㅠㅠ1년동안 계속 이런 회사들만 입사하다보니 법인이나 사무실로 이직을 해야되나 고민중입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