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대리점 관리 및 매출관리, 상권분석 등의 업무라는 큰틀안에는 그 대리점에 들어가는 단말기(억대이기에 보증보험 가입이 필수죠)관리, 대리점 물품(비품)수량 확인 및 재고관리, 매출 매입자료 관리등등 신경 써야 할게 한두가지가 아니죠..
관리자급이라고는 하지만 글쎄요...
제가 있었던 직영점(대리점이 아닌 대리점 관리하고 핸드폰,비품 등 사무관리 및 판촉행사 지원, 사무실이었고 7팀까지 있었고 직원이 100명정도 근무했죠)은 제가 1년정도 근무하고 퇴사한 후에 곧 망했더군요 그당시에 위치좋은곳이 있으면 자본금 1억투자해주면서 대리점 차려주고 수익을 나누는 그런식으로 해서 팀장님들은 대리점을 운영할 계획이 있는 점주들을 찾으러 영업다니신거죠 대리점을 많이 낼수록 본인 지사를 낼수 있는 가능성이 높고 앉은 자리에서 돈버는 거니까요 근데 공짜가 어딨나요ㅜㅜ어차피 돈대주고 차려준다해도 보증인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누가 쉽게 하려고 하겠어요..
결국 그안에서 불륜만 일어나고 직영사무실은 폐쇄됐다고 들었어요
잘 생각해 보시고 메리트 있는 일에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
2019.11.14 |
QLG유플러스 B2C영업 직무의 업무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