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서비스에이스 출신입니다. 형제회사라니 반갑네요. (에이스는 수도권 탑은 그 외 지역입니다)
대우 및 인지도는 업계 최상위가 맞고 승진 및 기회도 열려있을 수 있어 경쟁 살벌한것도 팩트입니다.
저는 일신상의 이유로 퇴사한 경우라 현재상황과 영역따라 달라져서 두리뭉실한것 밖에는 답변 못드립니다만 CS관련해서는 거의 모든것을 습득할 수 있고 내부 트랜드도 자주 바뀌는지라 업무강도 상당합니다.
충분히 경험해 보실만한 곳이고 기본기 뿐만 아니라 화법 응대 전략등 구성원이 거의 타 업체 팀장급으로 성장합니다.
저처럼 타사 이직해보시면 비교가 확 됩니다 ㅜㅜ.
개념적인 설명(아론슨 화법이나 쿠션 완충 등)은 업계사람이면 다 하는거지만 그걸 상담에 녹여내고 숫자로 보여지고 기존전략을 더 선택과 집중해서 더 성과만들고 하는 실제적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는 단언컨데 여기뿐입니다. (다른곳을 솔직하게 말하면 숫자 딸리면 휴식시간 줄이고 난리치는거 외에 별다른 전략이 없어요, 레알)
역사가 길어서 중견급들이 상담사부터 올라간 사람들이 많아 뜬구름 잡는 소리가 그나마 덜하고 실제적인 액션 위주로 돌아갑니다. 하나마나한 소리가 없을수는 없지만 그래도 여긴 팀장급들이 많이 걸러줘서 훨씬 덜해요, 이것도 상당한 메리트 입니다.
굳이 조언을 드리자면 가장 신경쓰셔야 할 것은 스트레스 관리입니다. 체력소진도 상당해요. 회사 분위기 자체가 미친듯이 일하고 미친듯이 노는걸 선호하는듯(?) 일 잘하는 인싸선호 ㅎㅎ
성장의 조바심 보다는 장기적으로 하면 CS 관련해서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댓글 0
2021.02.10 |
Q업무가 많이 힘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