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롯데카드 근무 8년차 입니다
업무 너무 힘들어요
무엇보다도 고객들의 민원이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서 너무 힘들고
업체마다 다르지만 오안내 오처리할땐 상담사들이 보상을 하고있어요
콜도 많이 받아야하고 인바운드이지만 영업도 한답니다
영업을 못하면 등급도 못받아여
카드론도 해야되고 이메일 유치, 월정액,sms크레딧가드
4개 영업도 같이해야 되서 요즘엔 인바운드가 인바운드가 아니에요
에이등급기준 세금떼고 200정도 된다고 보면되구요.......
콜이 많을때는 6시 30분~7시까지 콜백 업무도 같이합니다
왼만해선 오래 못다녀요
댓글 1
2020.04.12 |
Q롯데카드 콜센터 업무문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