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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롯데카드 콜센터 업무문의드려요

조회수 6,357 2020-04-08 작성
롯데카드콜센터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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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12
  • 프로필 이미지 mentor3074592 전직장 Lv 1

    음..... 실적우선 평가우선 입니다 뭐다른 카드사도 동일하겠지만 말이죠 그래도? 롯카가 다른 카드사 삼성빼고 급여는 괜찮은 편이긴 하지만 그건.. 상위권 사람들이나 해당 됩니다 스타라는 기준이 있기 때문이죠 지금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민원터지면... 1차 상담사 사과 2차 상담사 사과 그래도 안되엇을땐 팀장님 정도? 고객이 민원걸어서 금전 요구하면 상담사가 매꿔야 하는정도? 지금도 시험 치는지 몰것지만 점수에 따라서 월급이 차감이 되기도 합니다... 100점 맞는다고 월급 올라가는건 없고용 회사에서 바라는건 무조건 잘해야 된다 입니다 물론 민원도 없어야 되구요 왜냐면 롯카는 도급회사가 여러개 있기 때문에 도급끼리도 경쟁을 해야되는 구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원없이 실적이 중요합니다~ 참 쉽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유~~

    2020-04-09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5972268 전직장 Lv 1

    콜센터 업무 어렵습니다.
    교육을 4주~5주를 받지만 막상 실전에 투입되면 헤매고 있고, 팀장님들 성향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한달이상되면 콜을 어느정도 받길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무도 많고, 매일 공지사항에 따라 바뀌는 경우도 있어서 숙지하지 않으면 오안내 상담이 될수 있습니다.
    카드업무를 해보신 분이면 적응을 잘하시겠지만 신입이면 다른 인바운드 추천합니다.

    2020-04-2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359144 전직장 / 97학번 Lv 1

    롯데카드 근무 8년차 입니다
    업무 너무 힘들어요
    무엇보다도 고객들의 민원이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서 너무 힘들고
    업체마다 다르지만 오안내 오처리할땐 상담사들이 보상을 하고있어요
    콜도 많이 받아야하고 인바운드이지만 영업도 한답니다
    영업을 못하면 등급도 못받아여
    카드론도 해야되고 이메일 유치, 월정액,sms크레딧가드
    4개 영업도 같이해야 되서 요즘엔 인바운드가 인바운드가 아니에요
    에이등급기준 세금떼고 200정도 된다고 보면되구요.......
    콜이 많을때는 6시 30분~7시까지 콜백 업무도 같이합니다
    왼만해선 오래 못다녀요

    2020-04-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518924 전직장 / 05학번 Lv 1

    신용카드, 체크카드등 관련
    카드 사용내역, 청구금액 안내, 정보변경등의
    주 업무가 진행됩니다.
    또한 카드별 다양한 혜택 안내와 실적충족등에 대한 상담도 필요합니다.
    평소,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카드 혜택등 관심이 많았던 분이라면 업무이해가 쉬울것 같아요.
    상담은 추상적이지 않고, 숫자(금액)로 인한 객관적이고 정확성에 중점을 둡니다.

    2020-04-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130603 전직장 / 07학번 Lv 2

    전 카드심사팀에서 근무했었고 2년 파견직 2년 자체계약직으로 근무했었어요.. 사실 롯데카드에서 근무이후 왠만한 업무는 힘들지가 않아요 ^^;;;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이겠지만.. 그만큼 업무가 많고 점심시간 1시간 온전히 쉬지못하는경우가 많아요. 방광염은 물론 그당시때에는 고용노동부에 신고한다고까지 얘기도 많았고, 성과급 1년에 2번 챙겨주긴해요. 그정도 업무량 감수하실분들은 근무오래하시더라구요 정규직까지 되서

    2020-04-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105589 전직장 Lv 3

    다필요없고 팀장 도급업체를 잘만나야함 카드사는 어차피 일은 거기서거기입니다

    2020-04-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299857 전직장 / 10학번 Lv 3

    롯데카드 파견직으로 입사해 자체 계약직까지 일했던 사람입니다
    콜센터업무가 좋다나쁘다 표현은 안하겠습니다

    1.롯데카드 콜센터는 도급직으로 운영됩니다
    -공채합격한 정규직
    -내부적으로 계약을 맺은 계약직
    -아웃소싱 통한 파견직
    -도급직(콜센터 담당 도급회사가 롯데카드 회사와 계약하고 직원고용하는겁니다)

    월급은 정규직으로 갈수록 높아지며(정규직은 공채시험을 봐야되요-지금은 아마 회사가 매각되서 롯데카드 정규직 직원을 안뽑을걸요??)
    전화 통화하면서 이것저것 손은 움직여야되고 입도 말해야되며 눈은 모니터를 쳐다봐야됩니다
    어딜 가나 마찮가지지만 특히 콜센터 분야는 한번 해볼까 마인드로 가면 1달 버티기 힘드실 수 있을거에요

    2020-04-0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782131 전직장 / 09학번 Lv 1

    별로에요 . 카드사 콜센터는 정말 별로입니다. 도급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잘나신 본사 직원들조차 스트레스 받아가며 실질적으로 고객과 씨름하며 근무하는 콜센터 직원들 낮게보고 막 대합니다. 고객들한테 받는 스트레스도 당연히 많고 본사 직원들 한테 받는 스트레스도 없지않습니다. 물론 좋으신 분들도 있지만요. 교육도 체계적이지 않고 신입이든 뭐든 실수하거나 하면 상담사 본인이 다 책임져야합니다. 욕들어 먹는것뿐 아니라 어느정도의 금전적인 부분도요. 고객만족팀 그런거도 없고, 팀장들마다 다르겠지만 나 몰라라 하는경우도 많습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카드사 중에 도급 아닌곳은 삼성뿐입니다. 삼성은 돈많이주는 대신 실적 겁나 잘나와야됩니다.

    2020-04-0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977590 재직중 / 07학번 Lv 2

    댓글 달아주신 재직중으로 뜨는 분들이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는지 모르겠으나 비추입니다.
    우선 아래 말할 부분에 대하여 신빙성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흔히 드라마 등에서 말하는 `담당자 바꿔`할 때 말하는 카드상품을 개발하는 담당자로 상담원들의 문의에 시달렸던 사람입니다.
    댓글 달아준 분들이 기분 나쁠진 모르겠으나 대부분 수준이하 입니다. 당연히 아닌 분들도 있지만 수 많은 상담사 중에 손에 꼽을 정도구요.
    흔히 콜센터하는 분들이 입저릇처럼 말하는 누구나할 수 있지만 아무나 못한다는 말처럼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단, 아무나 못한다는 콜센터 업무특유의 스트레스를 견뎌야하는데 향후 업무전문성이나 비전으로 봤을 때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그리고 카드사 대부분 콜센터는 도급직 전환을 시작한지 한참 됐습니다. 도급사 전환을 맡은(기존 상담사 관리부서) 해당부서의 KPI로 잡히며 팀 성과를 잘 받기도 했습니다.
    상담사로써의 꿈이 있지 않고 당장의 생활을 위해서라면 콜센터 업무를 하고있어 대외 상황을 잘 모르며 스스로 위안 삼는 분들의 말에 현혹되어 첫 시작을 망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매각된지 얼마 안되어 본사도 분위기가 좋지는 않습니다)

    2020-04-08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5892273 재직중 / 98학번 Lv 1

    콜센타가 처음이라면 어려운 곳일거예요 롯데카드 전반적인 부분 모두 다 상담해야하고 부가서비스도 안내해서 실적도 챙겨야 합니다 콜센타를 찾는다면 한가지 업무만 집중적으로 하는 그런곳을 찾아보세요 연봉에 비해 강도는 센편입니다

    2020-04-08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