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음..... 실적우선 평가우선 입니다 뭐다른 카드사도 동일하겠지만 말이죠 그래도? 롯카가 다른 카드사 삼성빼고 급여는 괜찮은 편이긴 하지만 그건.. 상위권 사람들이나 해당 됩니다 스타라는 기준이 있기 때문이죠 지금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민원터지면... 1차 상담사 사과 2차 상담사 사과 그래도 안되엇을땐 팀장님 정도? 고객이 민원걸어서 금전 요구하면 상담사가 매꿔야 하는정도? 지금도 시험 치는지 몰것지만 점수에 따라서 월급이 차감이 되기도 합니다... 100점 맞는다고 월급 올라가는건 없고용 회사에서 바라는건 무조건 잘해야 된다 입니다 물론 민원도 없어야 되구요 왜냐면 롯카는 도급회사가 여러개 있기 때문에 도급끼리도 경쟁을 해야되는 구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원없이 실적이 중요합니다~ 참 쉽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유~~
댓글 1
2020.04.09 |
채택완료
Q롯데카드 콜센터 업무문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