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회사나 업무 직종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유통쪽은 주로 엑셀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MS오피스 기본 중급 정도 사용하시면 누구나 가능하며, 그리고 회사마다 사용하는 내부시스템 프로그램이 조금씩 다른데 ERP or 내부 사용 시스템은 입사하셔서 배우면서 하면 금방 할 수 있고 간단한 현장 영업 활동에 대한 보조 업무(서류 준비, 등기, 우편, 소모품 발주등)와 회사 규모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영업 인력 혹은 활동에 대한 비용 정산, 마감 입력 보고서 작성등이 대부분 주이며, 영업 기획 업무도 같이 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영업지원업무도 직급이나 경력에 따라 업무가 조금씩 바뀔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댓글 0
2023.06.13 |
Q영업지원 사무원은 어떤 업무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