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2개월째 중소기업 인사총무 업무하고있습니다요새 제가 하는일이 물경력일거같다는생각이 자꾸만 들어서 여러 조언을 얻고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지금 제가 하는업무를 나열해보자면.1. 임직원 근태관리 2.임직원 연차관리3. 면접제의 연락 및 일정조율, 이력서 출력, 채용공고등록4. 차량관리 ( 법인차량점검, 렌터카 점검, 임직원 차량 점검 등등)5. 각종 회사에 필요비품 구입 후 지출결의서 작성6. 회사 현금 시재관리 ( 퀵배송건, 택배 건 등등 현금 관리 및 엑셀 작성 , 영수증 처리)7. 문서수발8. 임직원 복리후생 관리 (명함, 사원증 신청 , 리조트 예약접수 , 명절선물 구입 , 경조사 화환 신청)9. 손님응대 커피, 차 갖다드리고 설거지, 다과등 10. 임직원 퀵 배송 불러드리고 택배 편의점배송11. 대표전화응대12. 임직원 의무교육 관리 ( 서류작성 체크)13. 회사 시급직 사원 급여 관리 (1명) 14. 신규입사자 오리엔테이션15. 각종 심부름하는 일들을 보면 전문적인 일들이 없고 거의 보조느낌이 들다보니 여기서 계속 일을 해야할지 , 추후 인사쪽으로 이직할때 도움이 될지 의문이 듭니다물경력이 될지 이쪽으로 경력이 있으신분현실적인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