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영업성을 가지면 어렵고, 인바운드면 괜찮을거에요.
다만 콜센터의 특성상 대부분이 하도급 업체이므로 열악한 근무환경과 승진을 하더라도 임금인상이 크게 이뤄지지는 않고 경력을 쌓아도 크게 인정받기 어려운 직군이라는 점도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장점으로는 콜 받는 시간이 정해져있다보니 업무시간 끝나면 눈치 안보고 칼퇴 가능하다는 점, 자기 할 일만 딱 해내면 서로간에 터치를 하지 않는 점이 있어요.
앞으로의 커리어를 많이 생각 하신다면 그리 추천하지는 않지만
당장 급하게 일을 해야 할 경우 충분히 해볼만한 일입니다.
댓글 0
2023.03.19 |
Q상담원 해보신분들 계신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