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별로에요 . 카드사 콜센터는 정말 별로입니다. 도급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잘나신 본사 직원들조차 스트레스 받아가며 실질적으로 고객과 씨름하며 근무하는 콜센터 직원들 낮게보고 막 대합니다. 고객들한테 받는 스트레스도 당연히 많고 본사 직원들 한테 받는 스트레스도 없지않습니다. 물론 좋으신 분들도 있지만요. 교육도 체계적이지 않고 신입이든 뭐든 실수하거나 하면 상담사 본인이 다 책임져야합니다. 욕들어 먹는것뿐 아니라 어느정도의 금전적인 부분도요. 고객만족팀 그런거도 없고, 팀장들마다 다르겠지만 나 몰라라 하는경우도 많습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카드사 중에 도급 아닌곳은 삼성뿐입니다. 삼성은 돈많이주는 대신 실적 겁나 잘나와야됩니다.
댓글 0
2020.04.09 |
Q롯데카드 콜센터 업무문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