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인센티브는 부서마다 다르고 인바운드(전화받는거) 아웃바운드(전화하는거) 차이가있고요 꼴등이랑 1등차이도 엄청커요 부서는 인바운드 p1.p2.전담 이렇게 4분류이고요 인바운드는 고객이전화하면 문의사항 처리 하는곳이고 나머지는 아웃바운드거든요 아웃지원해서 입사되면 p1부터 시작인데 그담에 p2 전담 이렇게 상위부서예요 이차이는 일종의 승진하면 이제 윗부서로 순차적으로 가는건데 300만원까지 받으려면 p2나 전담까지 가셔야해요 p1은 일등 실수령이 240정도 될거예요 p2에있을때 저는290까지 받아받어요 항상그렇게 받을수있는건 아니고요 승진이 그렇게 쉬운것도 아니고 받는사람이야 있겠지만 모두가그런거아니예요 특히 신입은 단순미납은 고객중에 하루이틀 미납이면 단순안내하는게 맞지만 입사해서 그런전화만 하루종일하는건 아니고요 단기연체부터 장기연체까지 전화해서 미납금회수목적이라서 해피콜처럼 단순한업무 아니고 실적압박이 있을수밖에없어요 다른곳처럼 콜만 받는다고 내실적이안니고요 돈이회수안되면 실적으로 인정안되서 운도 있어야하고 영업..저는이게 영업이라고 생각해요 판매가입은 아니여도 어쨌든 돈을 내게끔 꼬셔야하거든요 그런면이 영업이랑 같아요 p1실수령은 꼴등해도 196~210 정도 나올껄요 일등은 240 정도 꼴등해도 기본급만큼은 받고 아까말씀드린 승진해서 p2 부서변동되면 중간이하로 등수떨어져도 240정도 받고요 중간이상하시면 평균250~270 정도 되고요 일등하면 280~290정동 될꺼예요 성적순처럼 등수로 인센티브 받는데 p2 20만원부터 80만원 대까지 다양해요 내가돈을 얼마나 회수하냐 따라 그만큼 받는거예요 정해진 미납금안에서 직원끼리 서로 얼마회수하는지 경쟁하는거라서 시기.질투.텃세 장난아니고 실적압박 스트레스 장난아닙니다 견딜자신있음 들어가시고 아니면 아예가지마세요 시간낭비임 하는거에 비해 돈은많이줍니다
댓글 0
2019.09.25 |
Q미납안내상담 업무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