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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답변 달아주신분이 잘 모르시고 답변 달아주신거 같은데..
단순히 주문, 반품만을 주로하는 홈쇼핑 인바운드 상담도 굉장히 복잡합니다.
카드사나 은행 그리고 통신사 인바운드의 경우 여러가지 각종 상품과 금액, 할인, 프로모션, 기타 상황들을 모두 숙지하고 고객을 응대해야하기 때문에 업무가 꽤 복잡한 편에 속합니다.
쉬운편에 속하는 인바운드 업무는
배달 어플 인바운드 상담, 홈쇼핑 인바운드 상담이 쉬운편에 속하며, 물론 이 업무들도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꽤 복잡합니다.
추가로 인바운드 상담이 가장 힘든 이유는
거지같은 전산으로 인해 원활하게 업무 처리가 되지 않는다거나 너무 복잡한 전산등을 사용하는게 문제가 되지요.. 콜센터는 어딜 가든 전산 자체가 아주 거지같아요... 외주 맡겨서 제작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진짜; 최악입니다.
거기다 실적 압박..
화장실 가려고 하면 파트장이나 팀장이 메신저로 지금 콜 받아야한다면서 화장실도 못가게 하는 경우도 있구요..
거기다 말도안되는 진상 고객들까지...
힘내십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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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2 |
Q우리카드 인바운드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