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인바운드 센터는보통 200 위아래라고 보시면됩니다.
급여가 더 높게 광고되있다면 그건 다 영업고객유치 인센티브입니다.
일단 카드건 보험이건 사람이랑대화하면서 맘돌리기가 여간 스트레스받는게아닙니다.
당장 급하게 오래 일할수있는 직장을 찾아야만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일을 해보시고 적성에 안맞다싶으시면 말씀드리고 쿨하게 나오시면됩니다.
경험이다생각하시고요.
뭐 카드사 보험사사람들이 이상한 사람들은 아니에요 일이 영업이라그렇지...
1번 2번은 사업장마다 달라서가보시고 확인하시는게좋을듯 합니다.
3번은 카드발급을 해주시면 그거에대한 인센티브 받으시는거에요
4번 영업조직에서 영업을잘못하면 진급이 될까요...기본이상은 하셔야됩니다. 그리고 진급해도 크게 바뀌는건없어서 오히려 그냥 영업업무를 선호하는분들도 간혹 계십니다.
5번 여러가지가 있겠죠...고객 니즈파악이나 생각할시간없이 휘두르치거나 이해를 잘해주거나 그건 고객마다다르고 질문자님의 콜성향따라서도 달라질수있습니다.
아마 입사하시면 다른분들 콜청취도 들으실기회가있으실텐데 들어보시고 스타일을 잡아나가시는것도 좋습니다.
한가지만 당부드리면 절대 고객하고 싸우지마세요ㅜㅜ
세상엔 여러 또라이가많으니까요.. 싸우면 저만손해에요
댓글 0
2020.11.27 |
Q신한카드 고객센터 합격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