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1 2019년 재직 당시 기본급 170~190 플러스알파 콜품질 점수해서 추가 인센 나왔어요 그 외 상반기 하반기 서울센터 품질 1위하면 기본급 100퍼 인센 추석, 설 보너스해서 기본급 100퍼 총 400퍼 나왔네요
2 직원 수 아주 많습니다... 파트 아래 팀별로 있는데 한 팀에 열명 정도씩 있었어요
3 1년에 한 번씩 정규직 전환 기회있습니다 전환률은 때에 따라 달라져요 보통 본인 콜품질 점수나 팀장님 파트장님 추천으로 전환 됩니다
4 고객센터다 보니까 퇴사율 많아요 교육 받다 나가시는 분 인큐팀 벗어나서 퇴사하시는 분 다양합니다
5 본인 업무 따라 달라요 미처리 있으심 다 처리하고 퇴근해야 합니다
6 근무복장 프리해요 저도 일할때 후드티 맨투맨 편하게 입고 다녔고 다들 청바지 입고 편하게 오세요
댓글 1
2021.03.31 |
Q삼성카드 고객센터 다녀보신 분 답변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