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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민원내용이 어려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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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해당 고객센터에서 일해본 적은 없지만, 교육기간이 3일이면 업무내용은 어렵지 않을 겁니다.
다만, 시설물 하자접수 관련 업무이기 때문에 전화를 하는 사람은 화가 나거나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연락을 하겠죠.
요즘 민원인들도 상담사가 무슨 잘못이 있냐면서 상담사에게 화내지 않는 사람이 많은데, 가끔씩 미친듯이 화내는 사람이 있어요.
그런 사람 한 명 때문에 결국 그만두는거죠.2024-03-12 작성 -
주택관련은 하자보수 금액이 커지면 격해질 수 있습니다
통신사는 커봐야 100만 이하지만
금액이 클수록 불만성향이 강성이 될 수 밖에
예로 남성 신사복 브랜드 한벌에 100만 이상 브랜드
민원실 근무자가 암걸릴것 같다고 퇴사한 경우도 있습니다
민원은 발생건수보다 얼마나 오래걸리고 큰 금액건인지에 따라 스트레스가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그래도 사람사는 일인데 참고야 다닐 수 있겠지요
도움되셨으면 채택해 주세요2024-03-16 작성 -
하자보수업무이다보니.. 불만건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예를들면 공사를 왜 이렇게밖에 못하는지 등등 ;2024-03-13 작성 -
대략적 구인 조건을 고려하면 업무 난이도가 높아보이지 않습니다 다만 접수 업무이니 정확성을 요할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은 불편이 발생한 상황인 것입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내용은 아닐 확률이 높겠지요
그러나 상담원이 할수있는 범위가 넓지 않으니 그영역 안에서 안내하는 것이라 보면, 크게 어려운 내용이 빈번하지는 않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콜센터 업무는 대부분 상담당사자의 태도에 따라 상담수준의 차이가 클수 있습니다
내가 할일에 대해 우려도 하시고 알고자 하시는 적극성으로 긍정적으로 대화를 이끌어가고자 노력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3일교육정도면 난이도 크지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2024-03-13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