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수익성의 원칙을 지키며 뛰어난 외형 성장을 이루고 급변하는 디지털 생태계에서도 ai 기반 스마트 컨택 센터를 구축하고 디지털 미러링 서비스 등과 같은 선제 대응을 통해 국내 보험 업계를 선도해왔습니다. 대학 시절 보험 관련 수업을 수강하면서 보험 업계에 관심을 두게 되었고 손해사정이라는 직무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보험 사고 때문에 힘들 고객님들을 직접 만나 응대하고 보험금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업무를 하며 보람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라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DB 손해보험의 보상 관리팀에서 근무하며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실무 경험이 제 손해사정 역량을 가장 빠르게 성장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손해사정의 최고 전문가인 선배님들로부터 피해자와 고객님을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면담법과 협상 능력, 사실관계를 명확히 파악하는 철저한 사고 조사 방법을 배우겠습니다. 국내 최고의 손해보험사에서 근무한다고 자부하고 고객 만족도 100%, 민원 0건의 보상 전문가를 목표로 DB손해보험의 성장과 발맞추어 저 자신의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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