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500건의 응답]
학창시절 'No pain, No gain'을 보며 늘 도전하는 신념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4년, 타이베이 101타워 앞에서 한국 화장품 인식 조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설문 타겟 대상인 2,30 대 여성층을 약 3,000여명을 만나는 과정에서 바쁘고 단순 홍보라는 인식으로 수많은 거절을 받아 포기하고 싶었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더 나은 방안을 생각해봤습니다.
타이완어로 번역한 피켓으로 시민들의 이목을 끌고, 각양각색의 복장을 입으며 서로의 벽을 좁혔습니다. 또한, 저의 강점인 환한 미소와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도전했습니다. 그 결과 약 500여 건의 소중한 답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입사 후에도 보험상품을 권유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거절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할 수 있다는 도전정신과 거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도전정신을 겸비해 미래금융 시장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글자수 490자805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