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합격자소서

삼성화재애니카손해사정㈜ 2016년 상반기 신입 제품영업합격자소서

합격자 정보

  • 고졸
  • 자격증 5개
  • 자원봉사 5회
  • 7,412읽음

합격자소서 질문 및 내용

답변
나는 삼성화재의 1등 창구직원이 될 수 있다.

가족은 저에게 무한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는 원천입니다.병으로 돌아가신 어머니의 빈자리를 가족애로 똘똘 뭉쳐 의젓하게 제 역할을 다하면서 슬픔을 이겨냈던 시절 덕분에 일찍 철든 딸로 성장하였습니다.

혼자서 가정 어린이집을 운영하시는 아버지께서는 영유아를 돌보는 일이 쉽지만은 않을 텐데 가슴으로 낳은 아이가 있었습니다.

몇 년 전부터 그 아이의 가정환경이 좋지 않아 부모님을 대신하여 키우시게 된 것입니다. 아버지의 크신 사랑을 온몸으로 배우며 모두에게 빛과 소금처럼 필요한 존재가 되고 싶은 마음을 얻었습니다.

아울러 제가 가진 긍정에너지를 소외된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학창시절동안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저의 가장 큰 장점은 정직함과 따뜻한 마음입니다.

할머니 댁을 가는 길에 술에 취한 할아버지가 공사장으로 걸어가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녔지만 아무도 도움의 손길을 내밀지 않았습니다.

지켜보자니 불안한 마음이 들어 할아버지를 부축해 근처 벤치에 앉혀 드리고 “댁이 어디세요?”라고 여쭈어보았습니다.

할아버지께서 정신이 드셨는지 가족과 통화를 하고 저에게 대곡역으로 모시고 와 달라는 부탁을 하였습니다.

목적지를 조금 둘러 가야 했지만 흔쾌히 모셔다 드리고 집에 가는 길에 차비를 하라며 만원을 쥐어주셨지만 위험에 빠질 뻔한 할아버지를 도와드렸다는 따뜻한 마음이면 충분했습니다.

한편,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 있게 말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교내 포트폴리오 대회에서 단점을 강점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짧은 준비 기간이었지만 최선을 다한 결과 전교생 앞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발표하여 대상을 받았습니다.

이제 OOOO고등학교에서 최초의 삼성인, 삼성화재에서 1등 창구직원이 될 수 있다는 무한 긍정에너지를 발산합니다.

삼성화재의 주인은 나

직장생활의 예절 중 고객지향 마인드를 최고로 여기는 저에게 삼성화재 지원은 운명입니다.

어릴 적 사고를 당한 이후로 보험의 필요성을 실감하였기에 국내 최고의 삼성화재에서 저의 직무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당당히 지원하였습니다.

4살 때 길을 건너다가 한 승용차가 회전을 하면서 배가 뒷바퀴에 깔린 적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췌관이 터지지 않아 수술을 면할 수 있었지만 이 사고를 계기로 저희 가족은 어디를 가나 안전에 대해 민감하게 행동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사고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상황에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며 세계적으로 뻗어가고 있는 삼성화재에 입사하고 싶습니다.

취업준비반에서 아침 일찍 등교하여 상쾌한 인사를 하는 저에게 삼성화재의 고객님들께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할 수 있는 순간이 오기를 간절하게 희망하고 있습니다.

기숙사 규칙을 준수하며 조직에서의 배려와 화합을 익히고 봉사활동에서 고객지향마인드를 수양한 저는 삼성화재의 창구업무를 누구보다 잘 할 수 있음을 자부합니다.

한 번 맺은 고객님도 삼성화재의 영원한 고객님이라는 마인드로 정성을 다할 것이고 아울러 고객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확한 상담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입니다.

삼성화재는 내가 경영하는 "기업"이라는 생각으로 즐겁게 일하겠습니다.

고객 상담의 1인자

삼성화재에 입사하여 저를 찾아오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맞춤형 상담을 설계할 수 있는 고객 상담의 제 1인자가 되겠습니다.

예고 없이 일어나는 사고에 대처하기 위해 삼성화재의 훌륭한 상품으로 감동을 선물하겠습니다. 세계적인 삼성화재의 1등 창구직원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방과 후 수업에서 중국어를 배우면서 수업시간동안 집중하여 쪽지 시험에서도 다른 친구들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중국어 수업에 열정을 쏟았습니다.

그 결과 수업 마지막 날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하였고 동아리 발표대회에서 중국어로 세일즈 판매도 하였습니다.

해외에서 영업하기 위해서 유창하게 회화하기 위해 틈날 때마다 중국으로 유학을 다녀온 친한 언니에게 조금씩 배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업무에 있어서 필요한 사무 관련 자격증에 관심을 두고 공부하였습니다. Toeic Bridge 98점,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전산회계 운용사 3급, 전산회계 1급을 취득하였습니다.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고객 지향 마인드의 친절함과 서비스 정신을 함양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금융과 보험관련 상식과 지식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제 삼성화재의 창구에서 고객님들에게 맞춤형 상담으로 정확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창구의 1인자가 될 저를 주목해주십시오.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창구의 1등 책임실무자는 바로 나다.

저는 세계로 부상하는 21세기 최고의 금융기관인 삼성화재의 창구직원의 모습을 그리며 직접 대구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창구에 가 보았습니다.

실제로 저보다 조금 언니같이 보이는 직원 분께 삼성화재에 지원하기 위해 둘러보러 왔다고 인사를 하였는데 정말 친절하게 웃으시며 열심히 해보라는 격려를 받았습니다.

30분 즘 창구 여직원 분들이 일하시는 모습을 보며 제 미래를 상상해 보았습니다. 상냥하고 또박한 음성으로 고객님들을 응대하시는 모습에서 전문적인 아우라를 보았습니다.

아, 제가 만약 삼성화재에 입사하게 된다면 10년 뒤에는 제가 보았던 창구 직원 분들보다 더 전문적인 모습으로 고객니즈를 파악하여 적합한 프로모션까지 안내하고 있을 것을 확신했습니다.

보험 계약을 맺는 고객님들의 환경을 고려하여 최상의 보험을 추천하고 설득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갖추겠습니다.

고객님의 생일, 각종 기념일에 직접 적은 손 편지와 소정의 선물로 고객 감동을 실현시켜 고객 최고 지향의 서비스를 드리겠습니다.

또한 금융기관관이니 만큼 누구보다 정직한 모습으로 고객님들에게 신뢰를 드리겠습니다. 평소 학교에서도 3년간이나 학급 회계를 담당하며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신뢰를 쌓아 온 만큼 정직하고 진솔하게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 패널 제도를 활용하여 고객 참여 경영을 실현하니 만큼 고객님들의 소리가 너무나 소중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진심에서 1등 창구직원으로 엄지 척 할 수 있는 삼성화재의 1등 책임실무자는 바로 저입니다.

글자수 3,1495,37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