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잡타임스




온라인 포트폴리오 서비스 welldone.to


HOME > 잡타임스 > 뉴스·리서치 > 뉴스 > 잡in뉴스
아이디찾기 패스워드찾기 아이디찾기 패스워드찾기
뉴스
잡in뉴스
경제
사회
정치
국제
IT·과학
문화·생활
스포츠
인물·동정
시사·칼럼
기획·특집
리서치
채용지수
인기 검색어
잡코리아 리서치
잡코리아 폴
The HR
현대차, 新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번엔 'live brilliant'
[ 한국경제신문 2012-03-28 16:50 ]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live brilliant(사진)’로 정하
고 전 세계에서 동일하게 광고를 실시하는 등 브랜드 경영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현대차는 그동안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Modern Premium)’을 알리는
데 주력해 왔지만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고객들이 이를 실
질적으로 이해하고 공감해야 할 필요성이 생겼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현대차 관
계자는 “고객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하는 차로 인식될 수 있게
하는 전략을 구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live brilliant는 고객의 삶을 나타내는 ‘live’와 ‘눈부신, 찬란한’을 의미
하는 ‘brilliant’를 조합한 말이다. ‘당신의 자동차 안에 당신의 빛나는 인
생이 있다’는 뜻을 담고 있다. 현대차는 live brilliant를 기본 개념으로 ‘s
elf(자아)’ ‘love(사랑)’ ‘friendship(우정)’ ‘family(가족)’ 등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 광고를 제작, 30일부터 TV 등을 통해 내보낼 예정이다
. 광고는 자아를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일탈, 사랑의 설레임, 우정을 확인하는
순간, 가족의 만남과 재탄생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현대차가 함께해 왔다는
내용의 스토리 형식으로 만들었다.

다음달부터는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도 영상 광고와 연계한 인쇄 및 디지털 콘텐
츠 광고를 실시한다. 미국 CNN과 영국 이코노미스트 등 글로?미디어를 적극
활용하고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파급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

이건호 기자 leekh@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세월호 침몰] 정부출신 낙하산인사 수백명 … 구멍난 관리 · 감독 기능 [2014-04-23 10:25]
 [세월호 침몰]'낙하산' 관행 한국선급, 정치권 인사 영입 [2014-04-23 11:11]
 그렇게 공부해도… 취준생 10명 중 7명 "영어가 취업 걸림돌" [2014-04-23 10:12]
 '다시 하이힐을 신다' 저자가 밝힌 여성 재취업 비결 … "집 밖으로 나가라" [2014-04-23 10:07]
 ‘형식적 스펙’에서 벗어나 '진정한 스펙'을 위한 이색 공모전 [2014-04-23 15:46]


배너광고 문의
이력서양식
컴투스
울트라건설
대림산업
우수중소기업
라츠
덕신하우징
삼성테크윈
합격자소서
이녹스

회사소개 제휴문의 배너광고문의 네트워크 지역 잡코리아 서비스안내 인재채용 사이트맵
운영사이트 바로가기 맨 위로 이동하기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의한 표시
① 콘텐츠의 명칭 : 취업.정보 ② 콘텐츠의 제작 및 표시 : 2002년 1월 14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의 경우 갱신일)
③ 콘텐츠의 제작자 : JOBKOREA, INC. ④ 콘텐츠의 이용조건 : 이용약관 및 서비스 안내 참조 (동의없이 무단복제 및 가공을 금함)
개인정보취급방침 e-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잡코리아 회원약관 잡코리아 이력서 노출정책
RSS 트위터 페이스북
잡코리아 고객센터 TEL : 1588-9350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5:00 FAX : 02-565-9351 E-mail : helpdesk@jobkorea.co.kr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Copyright © 1998-2014, ㈜잡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