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너

고객센터 메뉴

고객센터 메뉴 -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 [사전공지] 포지션 제안 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 2024.03.20

안녕하세요. 잡코리아입니다.

잡코리아 기업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포지션 제안 서비스 정책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 변경 예정일
2024년 3월 28일(목)

■ 주요 변경 내용
1. 상품 차감 및 재발송 정책 변경
- 포지션 제안 발송 시, 상품 1건이 차감되며, 같은 포지션 또는 공고에 대해서만 무료 1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제안 발송 후 응답 대기 상태에서도 추가 제안과 무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이미 제안 발송하였으나, 새로운 포지션 또는 공고로 제안 시 상품 1건이 추가 차감됩니다.

2. 등록 포지션 자동 삭제 정책 변경
- 포지션 등록 후 120일간 제안 발송 이력이 없는 경우, 등록한 포지션은 자동 삭제됩니다.

3. 인재에게 발송 히스토리 확인
- 선택한 인재의 이력서 화면에서 최근 120일간 포지션 제안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품명 통합
- 서칭 서비스와 포지션 제안으로 혼용되던 서비스 명칭이 포지션 제안으로 통합됩니다.
- 과거 유료 이용 내역에서 상품명도 일괄 변경됩니다.

잡코리아의 포지션 제안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관한 문의는 귀사의 전담 채용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문의]
[기업회원] 귀사의 전담직원 연락처 확인하기

* 고객센터 ☎ 1588-935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