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너

고객센터 메뉴

고객센터 메뉴 -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 [런칭공지] 채용공고 게재정책 변경 2019.03.28

안녕하세요. 잡코리아 운영자입니다.

잡코리아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 드리며,

채용공고 게재정책이 변경됨을 안내 드립니다.


=============================================================

■ 시행일 : 2019년 3월 28일 00시

■ 적용대상 : 잡코리아 기업회원 (서치펌 채용공고 제외)

■ 적용기준
채용공고 등록일 기준으로 신규 정책을 적용 받으며,
임시저장 공고의 경우 공고등록 완료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채용공고 게재정책 변경
기업회원의 공고 게재기간이 최대 90일에서 60일로 조정됩니다.
(단, 무료 공고는 게재시작일로부터 최대 30일간 게재 가능)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