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페이지 url : http://www.jobkorea.co.kr/Super/nasmedia/

나스미디어 설명

이전 다음
  • 설립일

    2000년 3월 설립

    설립 17년차

  • 사원수

    298명

    사원수

  • 기업형태

    대기업

    기업형태

  • 매출액

    699억 원

    매출액

  • 직원 평균나이

    32.8세

    직원 평균나이

나스미디어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설립 후, 업계 1위를 꾸준히 유지하는 안정된 기업.
  • 매년 공채를 통해 신규인력 확보! 적극적인 인재 채용 실시.
  • 모바일, IPTV, 디지털옥외매체까지 다양한 광고영역 확보!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

    국내 온라인, 모바일
    렙사 랭킹

  • 2008

    KT그룹 계열로 편입

  • 2

    누적 광고 취급고
    2조원 돌파 (2016년 기준)

  • 2950

    월 평균 2950개 이상의
    캠페인 진행

  • 2017

    2017년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사업분야

1
  • 미디어렙 선두두자,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는 디지털 미디어플래닝 전문 렙사다. 주요 사업은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모바일, IPTV, 디지털옥외 등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 판매와 광고 솔루션의 개발 제공 등이다. 나스미디어는 취급고 1위로 업계에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기존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에서 주요 포털 3사를 포함, 약 400여 개의 매체사와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모바일과 디지털 광고 등 신규사업 부문에서도 폭넓은 매체 네트워크를 확보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 연간매출액 그래프 - 아래 내용 참고
  • 또한 미디어플래닝 능력이 기본적인 기술력이자 차별성이 된다는 점을 파악해 이러한 능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체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광고 솔루션 개발을 운용했으며, 분석력을 높이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광고서버를 보유하고 있다. 인재 육성에도 적극적이다. 나스미디어의 전체 직원 중 약 76%가 미디어플래너이며, 선배들의 노하우나 역량을 잘 보존할 수 있도록 우수인력 육성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 2

    나스미디어, KT그룹의 ‘효자’로 급부상 중!

    2000년 3월 설립된 나스미디어는 2008년, KT가 나스미디어의 지분 50%를 인수하면서 KT그룹 계열사로 편입되었다. 이후 나스미디어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광고 네트워크 MMN과의 독점계약, 카카오톡 공식 렙사로 선정, 코스닥시장에 상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2015년 4분기에는 매출과 이익 모두 사상 최대 실적을 내면서 KT그룹의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나스미디어의 201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52.3% 증가한 약 131억 원, 영업이익은 51% 증가한 39억 원으로 분기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 업계에서는 동영상 광고 증가로 온라인 광고 증가세가 지속되면서 나스미디어의 성장도 지속될 것이라 예측했다.

  • 3

    광고시장, 뉴미디어가 뜬다

    최근 전통 4대매체인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의 이용량이 감소하면서 해당 매체의 광고 성장률 역시 둔화되고 있다. 반면 뉴미디어의 광고 시장은 급속하게 증가하는 추세. 특히 인터넷 보급 확대와 인터넷 이용시간 증가는 뉴미디어매체의 광고비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3.2% 성장했는데, 특히 모바일 광고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2011년 4%의 점유율에서 2014년 29% 점유율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 IPTV의 성장 역시 눈여겨 볼 만 하다. IPTV는 2014년 1천만 가입자수 돌파와 VOD 시장의 성장, 모바일 플랫폼과의 결합상품 출시 등의 서비스 강화로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기업문화

“업무 효율 극대화! 자유롭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 매월 1회 ‘나스데이’ 운영공식적인 조퇴가 가능한 날. 오후 4시,
    퇴근합시다!
  • 선택적 복리후생취미활동부터 자기개발까지,
    마음가는 대로.
  • 사내 대출제도 운영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휴양 시설 지원전국 KT 수련관 무료.
    국내 주요 콘도도 저렴하게~
  • 임직원 건강 관리종합 건강검진 실시,
    질병 및 사고에 대한 의료비 지원.
  • 체계적 교육 시스템KT 그룹 통합교육 + 최신 매체 트렌드 교육,
    세미나, 설명회
  • 학자금 지원당신의 자녀가 대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든든하게!
  • 안식휴가 제도5년 근속 시마다 5일의 안식휴가와 휴가비
    제공. 편하게 재충전하고 와요!
  • 사내 동호회풍족한 활동비로 여유롭게 즐기는
    동호회!
  • 택시비 및 통신비 지원야근 후 택시비는 물론 업무용 통신비 부담도
    덜어줄게요.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사내 카페테리아단돈 500원에 즐기는 아메리카노 한 잔!
  • 아래 설명 참조
  • 아래 설명 참조
    전자 다트판오늘 커피 내기 한 번 할까?
  • 아래 설명 참조
    미니 당구대업무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일등공신.
  • 아래 설명 참조
    컨퍼런스 룸회의할 맛 나는 포근한 분위기
  • 아래 설명 참조
    나스인들만의 공부방배움에 대한 열의가 넘치는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여사원들을 위한 파우더룸예쁜 미모, 이곳에서 유지하세요.
  • 아래 설명 참조
    1인 수면실괜찮아요? 많이 피곤했죠?
  • 아래 설명 참조

인재상

인재상 - 아래 설명 참조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잡코리아에만 알려줄게!

나스미디어 인재경영팀 김건형 차장

나스미디어는 “젊다!”
나스미디어 구성원의 연령대 대부분이 2030세대로, 그야말고 젊고 활기 넘치는 조직입니다. 나스인들은 딱딱하고, 닫혀있는 문화가 아닌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치고 있죠.
나스미디어의 채용 포인트는 “이 것!”
나스미디어는 매년 공개채용을 실시하는 등 인재 채용에 적극적인 기업입니다. 젊고 건강한 에너지에 거는 기대가 크다는 뜻이겠죠. 무엇보다도 나스미디어에서 근무하고 싶은 열정이 얼마나 되는지, 나스미디어에 입사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했는지 등 회사와 업계를 잘 이해하고,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는 인재인지를 가장 큰 조건으로 보고 있습니다. 더불어 자신만의 개성을 잘 가꾸고 이를 표현할 줄 아는 인재면 더 좋겠죠?
평소 디지털 매체에 관심을 가져라!
나스미디어에 입사하고 싶다면 전반적인 디지털 매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합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접하는 광고를 눈여겨 보세요. 나스미디어는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야구장, 지하철, 버스쉘터까지 수많은 매체와 함께하고 있거든요. 나스미디어 홈페이지에는 온라인, 모바일, SNS, IPTV, DOOH 등 나스미디어가 취급하는 모든 디지털 매체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나스미디어 지원자라면 사전에 공부하는 열의를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열정을 품은 예비 광고인분들, 나스미디어에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기업동영상

직무인터뷰

이지영 팀장 나스미디어 사업전략실 미디어채널팀

“다이나믹하고 활발한 에너지가 가득한 미디어 전문가”

필요역량

매체이해도
★★★★★
커뮤니케이션
★★★★★
숫자감각
★★★★☆
열정
★★★★★

미니인터뷰

현재 나스미디어의 온라인, 모바일 거래사는 약 370개 정도가 되는데요. 저는 그 해당 매체들의 계약, 관리하며 주요 매체들의 매출을 분석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 집행 이후 각 매체별 효율을 분석하여 보고서를 전달하는 등 미디어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컨설턴트는 타켓과 컨셉에 맞게 만들어진 플래닝을 집행하는 업무를 수행하여야 하기 때문에 매체 현황과 상품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또한, 매체사들과 미팅이 수시로 진행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중요합니다.

나스미디어만의 매력은?
나스미디어는 20대에서 30대의 젊은 친구들이 많이 근무하고 있어 다이나믹하고 활발한 에너지를 받으며 일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또한, 나스미디어만의 자유로움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줄 뿐 아니라 회의실, 공부방 등이 잘 구축되어 있어 끊임없이 배우며 성장해나갈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김선일 과장 나스미디어 광고본부

“클라이언트와 광고대행사의 디지털 미디어 플랜 서포터”

필요역량

논리력
★★★★★
데이터 분석
★★★★☆
커뮤니케이션
★★★★★
컴퓨터활용
★★★★☆

미니인터뷰

미디어 플래너는 캠페인의 마케팅 목표를 효과적으로 수행해 내기 위해 운영 전략을 설정하고 미디어를 선정하는 업무를 합니다. 시장 상황과 트렌드를 면밀히 조사하여도 변수가 많은 광고 기획이나 제작 파트보다 분석 모델에 따라 대략적인 추세를 예측해 볼 수 있어 매력적인 직업이라 할 수 있죠. 가끔 캠페인 운영 과정에서 시간에 쫓기는 어려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극복해나가다 보면 클라이언트와의 신뢰도 쌓이며 그들과 끈끈한 인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인연으로 협업 관계로 일이 진행될 때는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나스미디어를 선택한 이유는?
미디어 플래닝을 전문적으로 한다는 점에서 나스미디어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입사 후에도 코스닥 상장을 하는 등 회사 가치가 커지고 있을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성장해가는 것을 느끼며 함께 성장해가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기업뉴스

기업뉴스 목록
번호 제목 등록일
기업뉴스가 없습니다.

정보제공 : 한국기업데이터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14 삼일프라자 4, 5층

대표전화 : 2188-7300

http://www.nasmedia.co.kr

출구 안내 - 3호선 양재역 2번 출구 : 보통걸음 10분, 빠른걸음 7분, 뛰어가면 5분. 2호선 강남역 2번 출구 : 보통걸음 12분, 빠른걸음 8분, 뛰어가면 6분

나스미디어×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