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너

고객센터 메뉴

고객센터 메뉴 -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 잡코리아 정책 개정 사전 안내 2015.01.12

안녕하세요. 잡코리아 운영자입니다.
잡코리아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잡코리아 정책이 2015년 1월 19일자로 개정될 예정입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사전 공지하오니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회원약관 개정


2.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주요 개정 내용]
- 3조. 개인정보의 제공 및 취급위탁: 위탁업체명 변경
- 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휴면계정 기간을 관계법령에 따라 변경
- 12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민원서비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변경



3. 청소년보호정책 개정
- 청소년보호 관리책임자 변경


◆ 개정 시기 ◆
- 변경된 약관은 2015년 1월 19일자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현재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보기]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의 및 문의 ◆
- 개정된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공지일인 2015년 1월 12일부터 2015년 1월 18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개정된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회원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는 잡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