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9년차
2013년도 설립
32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47억 원
연 매출액 (2018년 기준)
2018년 3월,
일일 최고매출 2억 원 달성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상위 1%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하이서울브랜드 및
100대 강소기업 선정
직원들이 직접 만들어나가는
복지제도
직원들의 만족도
골드플레이트는 소셜커머스 쿠팡, 티몬, 위메프 및 옥션, 지마켓, 종합몰 자사쇼핑몰 푸드얍을 통해 냉동식품과 실온 제품군을 전문으로 기획 및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골드플레이트는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쉽게 접근이 어려웠던 냉동식품 사업에 적극적으로 진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자사 냉동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냉동식품 유통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게 된다. 500평 규모의 물류센터에서 월간 약 8만 건 이상의 상품 출고가 이루어진다.
골드플레이트는 단순 유통 회사가 아닌 상품개발부터 판매까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획으로 2017년 기준 업계평균 대비 15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이러한 고속 성장을 가능케 한 대표적 요인은 차별화된 상품 기획과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에 있다.
판매량을 증대시킬 수 있는 컨셉 및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연구
제품 기획, 촬영, 디자인, 배송, C/S, 판매관리, 정산까지 모든 업무를 대행 간편화
냉동배송 및 재고관리의 체계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 폐쇄몰 등 다양한 채널판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안녕하세요, 골드플레이트 디자인팀에서 근무중인 문송이 팀장입니다. 반가워요! (웃음) 디자인팀에서는 제품개발 단계부터 신제품이 출시될 때까지 각 단계의 모든 디자인을 담당해요. 예를 들면, 제품명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온라인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벤트 기획전 등을 디자인해요. 저의 경우, 신제품 론칭 디자인과 팀 내 디자이너들을 관리하는 역할을 맡고 있어요. 팀원들이 작업한 디자인을 확인하고 어떻게 하면 더 매출이 잘 나올 수 있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주는 거죠. 음, 디자인 실무와 관리 업무를 굳이 비율로 나누자면 50대50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접 먹는 것이다 보니, 제품을 판매할 때 소비자들은 이 제품이 어떤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직관적으로 정확하게 알고 싶어해요.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특성을 파악하는 능력과 어떻게 하면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것인가에 대한 능력, 추가로 구매를 유도하는 예쁜 디자인을 하는 센스가 필요하고요.
안녕하세요. 골드플레이트 상품개발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하얀 주임입니다. 총 연차는 5년이고 작년 8월에 골드플레이트에 입사했어요. 골드플레이트는 온라인에서 식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거나 기존의 총판브랜드를 선별하여 상품화하는 기업이에요. 주로 고객들이 찾는 제품을 맛있게 만들기 위해 타사 제품을 자주먹어보고 대중적이면서도 새로운 상품을 기획 및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전부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점이요. 어떻게 보면 힘든데 이게 매력 포인트죠. 우선 자사에서 직접 제조를 진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제품과 맞는 제조공장을 찾아야 하는데요. 하나하나 시작하여 진행하다 보면 시간이 꽤 오래 걸려요. 하지만 여러 사람을 만나고 협업할 수 있는 게 상품개발 직무의 즐거움인 것 같네요. (웃음)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