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6년차
2016년 설립
중소기업
기업형태
70명
사원수
40%
여성비율
30살
직원 평균나이
벤처인증기업
인증기업
마켓잇은 AI & Big Data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기반 뉴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시작으로 광고 콘텐츠 제작 · 매체 광고 집행 · 브랜드 강화 서비스 등 소비자가 상품을 인지하고 구매하기까지 각 과정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가 트렌드를 일으킬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마켓잇은 국내 유일 인플루언서 분석 AI BOT을 선보인 이래, AI BOT의 검증을 거친 약 3만 명의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마켓잇에서 활동 중입니다. 인플루언서 및 콘텐츠 데이터를 분석하여 다수의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정교하게 매칭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는 마켓잇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협찬 받고 광고주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브랜드 및 제품의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는 기존 인플루언서 매칭 시스템에서 제공하던 가치를 뛰어넘어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활용하여 매출까지 연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이 만든 콘텐츠에 컨셉과 스토리를 입혀 제품과 서비스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집행하여 높은 매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마켓잇은 풍부한 마케팅 대행 경험을 바탕으로 자제적으로 상품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D2C(Direct to Consumer)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직감에 의존한 상품 기획이 아니라 상품 분석 알고리즘을 활용해, 패션, 패션잡화,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트렌드 상품을 예측·기획·생산·판매하고 있으며, 마켓잇의 인플루언서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뉴미디어상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하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스펙보다는 가치를
창출하여 실력을
보여주는 인재
맡은 역할에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인재
능동적으로
자기 색깔을 찾아
압축적으로 성장하는 인재
지원한 직무에 대한 관심과 지원자와 직무 사이에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봅니다. 대학, 학점, 토익 점수,
대외활동 등 업무 수행에 있어 큰 관련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항목들은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과제전형은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 및 실제 실무역량을 평가하는 시간입니다.
주제는 입사 후 실제로 수행하게 될 수 있는 업무내용을 출제합니다.
대표님과 해당 부서 팀장님이 필수 면접관으로 참석합니다. 면접전형에서는 마켓잇과 지원자가 얼마나 잘 조화를
이룰 수 있을지 살펴봅니다. 대표님께서 직접 마켓잇의 사업 방향과 미래 목표를 설명하시면서 지원자가
이를 달성해 나가는 과정에서 어떤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지 평가합니다.
마켓잇에 적합한 인재라고 판단되는 지원자에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개발 방향을 정하고 기술을 관리하는 개발자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개발팀을 총괄하고 있는 마켓잇 개발팀장 최영입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는 앱과 광고주가 사용하는 검색 서비스를 개발하고 관리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가 생활의 일부가 되면서 인플루언서가 생기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생겨났습니다. 마켓잇은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을 정량적으로 평가하고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가치를 창출해 나가고 있습니다.
사람의 영향력이 새로운 도구에 의해서 정량적 평가가 가능해져 이에 따라 파생되는 시장과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트위터가 처음 출시됐을 때 부(富)가 화폐로 정량적 평가가 가능해 졌던 것처럼 말입니다. 마켓잇 설립 당시 박성렬 대표님이 제안한 사업모델이 이에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합류를 결정하였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