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방법이란?]
저의 회사 선택 시 기준은 신뢰입니다. 저의 가치관은 “믿고 쓸 수 있는 신뢰받는 사람이 되자.”입니다.
품질과 인식개선을 위해서 `about hyundai`를 통해 해명하면서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고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는 현대자동차의 대응방법에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저는 내수고객을 다시 사로잡고, 브랜드가치를 높일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일원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이처럼 현대 자동차가 고객을 사로잡고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리스크가 있는 도전을 멈추지 않는 것은 저의 가치관과 매우 닮았습니다.
저는 2년 전, ***를 통해 꾸준히 후원금을 보내고 있었던 저였습니다. 하지만 집안 사정으로 인해 중단을 하게 되었고, SNS를 통해 봉사에 관한 기사를 살펴보던 중, 진동을 통해 청각장애인에게도 음악이 느껴지도록 만든 ‘현대자동차의 쏘나타 터처블 뮤직시트’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적을 보았습니다.
이 광고를 통해 많은 기업들의 고객을 위하는 프로젝트 중에 가장 깊은 인상을 받았고, 광고의 문구였던 “소리와 가장 먼 사람들까지도 소리와 함께 달리게 하는 법”은 온몸에 전율을 느끼게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자신 있게 외칠 수 있는 “믿고 쓸 수 있는 사람이 되자.”에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이를 계기로, 대화를 통한 신뢰를 증진시키기 위해서, 레크리에이션에 눈을 돌렸습니다. 학원을 다니며 낯선 이와의 대화의 기술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결과, 모악산 유스호스텔에서 중, 고등학생들에게 대화의 즐거움을 통해 신뢰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에서 주말마다 1년간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도왔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일원으로서 저의 이런 진정성을 통해 고객을 위한 제 마음을 담아 일한다면, 내수 고객은 물론이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일원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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