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새로운 지식과 기술들이 하루가 다르게 발생하고 있으며 이에 적절하게 대응하고 습득할 수 있는 변화의 과정상에서 신뢰와 소통을 하기 위해 기업이 필요한 것은 크게 세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변화의 흐름에 맞춰 기존의 사고방식들을 과감하게 벗어 던지고 직원 스스로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실천적 변화력입니다. 어떤 현상에 대해 같은 시각을 견지하고, 특별하게 다른 것이 없는 사고만 하게 된다면 다른 기업과는 다른 것이 없으므로 실천적 변화를 통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며 도전하는 차별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고객에게 제공되는 한국국토정보공사만의 독창적 서비스입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공간 데이터, 지적법률상담 등 독창적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또한 그러한 서비스를 고객들의 수요에 맞게 공사만의 브랜드화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면 공사의 이미지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청렴한 사원의 자세입니다. 근래에 뇌물 및 부당한 거래, 청탁 등으로 물의를 빚은 타 공사의 사례를 본보기 삼아 안으로 사원들의 청렴한 자세를 유지하게 하는 공사만의 청렴한 사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한다면 깨끗하고 청렴한 공사의 이미지와 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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