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직장인들이 알고 싶어하는 직장 내 매너
잡코리아 2016-04-20 16:56 조회수7,412
직장인들이 알고 싶어할 꿀팁
직장 내 매너
01. 오래 자리를 비울 때 어디를 가는지, 얼마나 걸리는지 밝힌다.
02. 회사 비품을 마음대로 가져가지 않는다.
03. 명함 교환
1) 직위나 직책이 낮은 사람이 먼저!
2) 방문자나 판매하는 사람이 먼저!
3) 판단하기 어려울 땐? 먼저 건네는 것이 좋다.
04. 퇴직할 때
1) 퇴직 사실을 한달 전에 알린다.
2) 퇴직서 제출 전에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는 것이 좋다.
05. 직원에게 사적인 부탁을 하지 않는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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