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한국산업기술대 ‘잡 매칭 페스티벌’ 개최

잡코리아 2015-11-04 08:10 조회수1,209

우량 기업 90여 곳 참가, 11월 4일부터 6일 까지 한국산업기술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

 

 

 

한국산업기술대학교 학생들에게 국내외 우량 기업의 정보를 얻고 실제 취업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잡 매칭 페스티벌’ 행사가 11월 4일(수요일) 10시부터 6일(금요일) 17시까지 개최된다고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4일 밝혔다.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산업단지공단과 협력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망 중소·중견기업과 구직을 희망하는 한국산업기술대 학생들을 현장에서 직접 연결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대학 내 체육관에 대규모로 면접 부스를 마련해 진행되는 ‘잡 매칭 페스티벌’에는 한국산업기술대학교 학생 채용을 희망하는 국내외 90여개 우량 기업들이 면접관을 파견하고 채용에 나선다. 특히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만 참여시킨 만큼, 현장취업 비율 10%(약 100여명)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이공계중개센터에서 마련한 홍보관도 운영된다. 홍보관에서는 이공계 면접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취업정보와 직종별 정보 등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잡 매칭(job-matching) 성사를 지원한다.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 장성준 센터장은 “국내외 유망 중소·중견 기업들이 다수 참여해 적극적으로 면접을 실시하는 이번 행사가 대졸취업난 해소에 모범사례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변지성 pinkcat@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대학생이 꼽은 최고의 수능 응원 ‘관심 끄기’
이전글
빼빼로데이, 수능 ‘초단기 판매판촉 알바’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