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명테크놀로지
컨설팅·연구·조사
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컨설팅·연구·조사
사원수
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20.01.06
(5년차)
대표자
백상헌
주요사업
건축및가구용 보드 제조에 사용하는 친환경성 불연성 첨가(결합)제 개발 및 제조 회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90 (구로동, 에스티엑스 더블유 타워) 1106호

기업이슈

연혁

당사는 무기바인더와 농업부산물(옥수수대,볏짚,왕겨,밀대)을 재 활용 친환경 신소재?신기술 연구개발 및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2015년 창업 2020년 1월 법인설립을 하였습니다. 그 동안의 연구결과로 친환경 난연성 보드 개발이 완료되어 사업화를 하고자 하며, 당사 개발품은 농업부산물(옥수수대,볏짚,밀짚,왕겨)을 재활용 친환경 난연성 화이버보드로 제품의 기능성 차별화로 미래 건축 시장분야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당사의 개발품은 목재 사용을 줄이므로 지구온난화 방지에 기여를 할 수 있스며, 불연재로 화재를 방지 인명 피해를 줄이는 안전사업입니다.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현재 목재합판과 보드제조에 사용되는 주 원료는 목재와 요소합성수지를 사용하며, 이 원료는 휘발성 유기물질로 화재에 취약하고, 폼알데히드 방출로 새집증후군과 아토피와 발암 유발의 원인이 되기도 함. 당사가 개발한 천연광물질의 첨가제와 농업부산물(옥수수대?볏짚?밀짚?왕겨?갈대?면화줄기) 등 다양한 식물성 소재를 재 활용하여 제조한 화이바보드는 사람에게 치명적인 유해물질을 발생시키지 않는 친환경적이며, 무독성 난연재로서 화재를 예방ㆍ줄여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으며, 목재사용을 줄여 나무를 벌목하지않으므로 자연보호를 실현, 지구온난화 방지를 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며 사회공익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이며 매년 10%이상의 성장산업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90 (구로동, 에스티엑스 더블유 타워) 1106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