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성진코퍼레이션㈜
건축·설비·환경
6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건축·설비·환경
사원수
46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6
(29년차)
자본금
6억원
매출액
235억
대표자
문기학
대졸초임
3,450만원
주요사업
대기 및 수질오염 방지시설업/기계설비공사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갈원리 갈원리 162-1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성진엔지니어링㈜은 창립이래 지난 수년간 산업 Plant의 설계,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대기오염방지 시설, VOC 저감설비 등의 환경 Plant 설계, 시공으로 점점 그 수행 영역을 넓혀 나가며 우수한 품질과 기술, 안전등의 뛰어난 시공관리능력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환경 세기를 맞아 저희 성진엔지니어링㈜은 환경 및 산업 Plant 전문 업체로서 제2의 도약을 선언하고 대기환경분야, 수질환경분야에 주력하며 각 부문의 혁신과 사업부문 전문화와 영역 확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ISO 9001 인증을 바탕으로 선진 품질 관리 System을 도입하여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의 향상을 꾀하고, 전문 엔지니어링 업체로서의 자리매김을 새로이 해 나가고 있습니다. 성진엔지니어링㈜은 고객의 Needs에 발 맞추어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설계에서 제조 및 시공에이르기까지 전 과정의 Project 수행에 어긋남이 없는 완벽함을 추구할 것입니다.

[기업목표]
하나, 하자를 줄이고 원가를 절감하여 이를 고객에게 환원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 하겠습니다.
둘, 사내 표준화를 통하여 조직의 업무 절차를 합리화하고 역량을 극대화 하겠습니다.
셋, 품질과 환경을 항상 최선의 상태로 유지하여 고객이 믿고 사랑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조직도]


[사업내용]
* 플랜트엔지니어링
성진엔지니어링(주)은 지난 수년간 다양한 Project 수행에서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진엔지니어링(주)만의 Project 수행 System인 Total Engineering Process(T.E.P)를 구축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성진엔지니어링(주)의 T.E.P는 Plant 시공에 있어 Plan에서부터 설계, 제작, 구매, 시공, 시운전에 이르는 Project 전 과정을 일관화하여 수행하며, 일정한 시간과 환경적.공간적 제약하에 정해진 경제적.기술적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엔지니어링의 특성에 가장 적합한 Project 수행 System입니다.

대형 엔지니어링사에 뒤지지 않는 합리성과 작고 강한 조직의 강점인 경제성과 스피드는 반도체, 전자부품, 석유화학, 환경Plant를 포괄하는 수행능력과 함께 대형 엔지니어링사에 맡기기 꺼려지는 중소규모의 Project 수행에 있어 최상의 Service를 제공하여 드릴 것입니다.

* 환경설비
성진엔지니어링(주)은 단순히 고객이 제공하는 자료에 의존하여 설계, 시공하는 여타의 방지시설 업체와는 다릅니다. 대기오염 방지시실의 시공에서도 성진엔지니어링(주)의 Project 수행 System 인 T.E.P를 적용하여 철저한 현장 및 자료 조사로 배출시설의 용량산정에서부터 Duct System의 설계와 그에 따른 최적의 방지시설을 설계하여 제작, 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설계 및 시공의 편의성에 앞서 방지시설을 직접 운용하는 현장요원의 편의성과 운영의 용이성을 먼저 생각하는 성진엔지니어링(주)의 방지시설은 뛰어난 품질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VOC 제거시설
성진엔지니어링(주)은 점점 강화되는 VOC 규제에 맞추어 가장 효율적인 VOC 제거 System으로 평가받고 있는 Concentration & Thermal Oxidizing System을 산업현장에 도입, 시공하고 있습니다. Concentration & Thermal Oxidizing System는 저농도, 대풍량의 VOC 함진 Gas를 Honeycomb Type의 농축기를 이용하여 농축 후, 열이용률을 최적화한 Thermal Oxidizer에서 연소시켜 높은 처리효율과 뛰어난 보조연료량 절감 등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산업설비
성진엔지니어링(주)이 제작하는 FRP 제품은 그 뛰어난 품질로 현장 사용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또한 각 현장조건에 맞추어 단순한 단품제작 및 납품에 머무르지 않고 Engineering 시각으로 접근하여, Tank, Vessel에서 부터 Piping까지 최적화한 System 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우수사원 포상제도

사내시설

구내식당

헬스시설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휴양시설

기타

여름휴가

기업위치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갈원리 갈원리 162-1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