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코노텍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사원수
4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0.04.01
(35년차)
자본금
2억원
매출액
50억
대표자
박성백
주요사업
디지털 온도/습도 조절기,센스,타이머 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부산 금정구 부곡동 금정구 윤산로 25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주식회사 코노텍은 대성ENG 개인회사에서 주식회사로 전환한 회사입니다.디지털 온도조절기,습도조절기,온도인디게이트,디지털판넬 및 타이머 제조수출업체로서 14년의 청소년기를 맞는 제2의 성장기를 맞아 급변하는 글로벌시대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온도조절기는 주로 산업용냉장고,냉동고,에어컨,히타 등에 사용되고 또한 공장자동화설비나 저온창고설비,농산물저장창고,식.음료코너,식육점,제과점 등의 각종 쇼케이스 등에도 사용됨.습도조절기는 실험실,연구소,각종 보관실,최첨단제조설비,소형의 항온항습기기,농산물저장창고,버섯재배사,습도제어가 필요한 모든 기기나 장소 등에 사용됨.현재 타사의 제품들은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IC를 8비트(bit),10비트,12비트 등으로 출하시에 비트가 고정되어 출하되며 외형도 큰데 비해 자사 제품은 간결한 회로를 구성하여 소형으로 사용범위를 확대하였고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조작이 간편하도록 설계하였음.자사의 전신인 대성ENG에서의 "FOX"라는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좋은 호평을 받고있음.앞으로도 계속적인 기술투자와 연구개발로써 고객최우선회사로 성장하고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부산 금정구 부곡동 금정구 윤산로 25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