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싸카
백화점·유통·도소매
10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4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4
(31년차)
자본금
3억원
매출액
230억
대표자
오정석
주요사업
축구용품 유통,제조,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52-1 (을지로6가) 1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유)싸카는 1994년 서울 동대문운동장 상가에서 축구용품 전문 샵으로 시작하여 현재의 스포츠용품 전문 유통회사로 발전하였습니다. 1998년 나이키 브랜드와의 Wholesaler 계약을 시작으로 아디다스, 푸마, 카파, 디아도라, 엄브로, 미즈노, 로또, 키카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축구 카테고리 Wholesaler 계약을 맺고 취급 브랜드의 영역을 넓혀갔으며, 판매 유통에서도 대전, 전주, 대구, 청주, 영등포에 직영점을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400여개의 스포츠전문점을 확보하였습니다.

2002년 FIFA 월드컵™ 때는 이런 기반이 큰 성과를 나타내게 되어 2003년에는 회사를 법인으로 전환하고, 50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겸한 본사사무실을 현재의 서울패션벤처타운으로 이전하였습니다. 특히 2002년도에는 이태리 로또 브랜드의 축구 카테고리 생산, 판매 계약을 하고 2003년 대전시티즌 프로축구단의 공식 스폰서로 회사의 이미지를 높였습니다. 아울러 마침 대한상공회의소의 SMERP 적용 성공업체로 선정되어 매출신장에 따른 다양한 제품의 지원, 전국 대리점 간의 실시간 제품 재고관리의 혁신적인 경영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더욱 향상된 EXERP를 사용하면서 2005년 3월 9일 유통업체로는 최초로 중소기업청 정보화 경영원 선정 IMS 정보화 경영체제 인증을 받았으며, 최첨단의 유통경영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싸카스포츠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연결한 900여개의 업체와 거래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용품 유통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유)싸카는 스포츠유통업 사업뿐만 아니라 2002년 FIFA 월드컵 한국/일본™을 성원하기 위하여 2002족의 축구화를 대한축구협회(KFA)에 기증한 바 있습니다. 2005년에는 2006 FIFA 월드컵 독일™을 앞두고 대한적십자사에 북한 동포를 위한 대북지원 물자로 12,700점의 축구 용품(5억원 상당)을 기증하기도 하는 등 축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싸카는 현재 40여명의 임직원을 중심으로 2004년 미화 9백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린 바 있습니다.

업계최초로 벤처기업인증과 ISO9001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다수의 우수기업인증과 표창을 수상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현지 브랜드 아스토레를 런칭하여 국내 유수의 프로팀과 실업팀에 경기용 유니폼 및 트레이닝 복을 제공하고 있으미
2013년도 현재는 한국프로축구 K-클래식 강원FC와 한국프로농구 KBL 삼성 썬더스를 후원중에 있습니다.

[취급브랜드]


[조직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월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출산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사내대출

우수사원 포상제도

휴일근로수당

직책수당

임직원 할인

사내시설

구내식당

주차장

편의·여가·건강

출퇴근 셔틀버스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252-1 (을지로6가) 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