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2020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
[넷마블컴퍼니] 2020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 [구로발게임즈]게임기획
- Q1.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2.본인이 넷마블 CEO 라면, 어떤 게임/사업을 추진하고 싶은지와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3.타인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그를 통해 무엇을 느꼈는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4.본인이 플레이 해본 게임 중 가장 재미 있거나 인상 깊은 게임에 대해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5.위 게임의 재미있거나 인상 깊었던 컨텐츠 또는 시스템을 나열하고 장점과 단점을 설명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6.위 게임의 단점을 보완하거나 개선할 방향을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넷마블컴퍼니] 2020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 [구로발게임즈]클라이언트
- Q1.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2.본인이 넷마블 CEO 라면, 어떤 게임/사업을 추진하고 싶은지와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3.타인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그를 통해 무엇을 느꼈는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4.게임 개발에 있어서, 프로그래머의 주된 역할과 책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 Q5.지향하는 기술 습득(자기개발)과 주어진 업무가 일치하지 않을때, 어떻게 대처해 나갈 것인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3000by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