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2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9.12.22
(16년차)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50억원
대표자
박종익
주요사업
자동화장비 제작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북 구미시 산동면 첨단기업로 69-34 (봉산리, 주식회사세정로봇) (주)세정로봇

근무환경

기업소개

산업용 로봇 자동화 관련 Item
1. 자동차 부품 조립 자동화
2. 반도체 웨이퍼 이송 자동화
3. 태양광 발전 관련 Solar Cell 자동화
4. 기계부품 가공 자동화

우리 나라의 로봇산업은 매년 16%씩의 고도성장을 거듭하는 차세대 고부가가치 산업입니다.
특히 중국의 경우 같은 기간 동안에 연평균 무려 25%에 달하는 고성장이 3년째 지속되고 있습니다.

산업용 로봇의 활용 범위는 현재 자동차 부품의 조립 공정의 자동화, 반도체 공정의 제품 이송, 태양광 발전 생산 자동화 , 기계부품 산업의 무인 자동화 등 현재에도 생산 자동화에 큰 비중을 차지 하고 있으며,
또한 날이 갈수록 심각해 지고있는 3D 업종의 사업체에서는 벌써 외국인 노동자 채용에서 산업용 로봇을 투자, 활용하여 인력난의 해소 및 고정적인 생산 물량의 확보, 안정적인 제품의 품질을 생산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희 ㈜세정로봇은 이러한 산업용 로봇을 활용한 자동화 기계를 설계부터 제작, 설치 , 시운전, 사후 A/S 까지 모두 고객사에 대응을 하고 있어 매년 거래를 희망 하는 고객사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산업용 로봇관련 Total 자동화 업체가 많지 않으며, 현재 날이 갈수록 자사와 같은 산업용 로봇 관련 전문 자동화 업체가 늘어 나고 있는 추세이다.
자사는 벌써 10년 이상의 know-how 를 축척하여 전세계 유통하는 산업용 로봇의 80% 이상의 Maker 로봇을 운영할 줄 아는 기술을 축척해 있으며 동종 경쟁 업체 보다 많은 인적 자원과 다양한 실적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2013년에는 Global 시장을 목표로 중국 법인이 설립, 활성 한 업무가 진행 중 이며 2차, 3차 해외 법인 또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아울러 국내 여러 대기업의 여러 업체와 거래가 지속 되고 있는 추세이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고객사 확보가 진행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북 구미시 산동면 첨단기업로 69-34 (봉산리, 주식회사세정로봇) (주)세정로봇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