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금속·재료·자재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2.07.01
(53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홍만의
주요사업
비금속광물(규사),활성탄,안쓰라싸트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중림로 27 (중림동, 가톨릭출판사) 4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주문진규사는 지난 40여 년을 공업용규사 공급 전문업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특히, (주)주문진규사는 국내 유일의 KS표준사를 생산하는 업체로서,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최우선의 경영을 지향해 왔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서비스 향상에 정진하고자 합니다.

(주)주문진규사는 2013년 철도산업개발(주)의 100% 자회사로 편입됨으로써,
제2의 도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천연 공업용 규사사업에 국한하지 않고 사업영역을 확장해, 인조규사 및 수입규사 사업에 진출하여 국내 최대의 종합 규사
공급회사로 성장, 발전할 것입니다. 또한 정부의 주요 환경정책사업인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정책에 맞추어 규사 연관사업인 활성탄 공급시장 참여를 추진하여,기존사업의 안정성 을 바탕으로 수익성과 성장성을 갖춘 작지만 강한 내실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주) 주문진규사는 친고객과 친환경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공급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중구 중림로 27 (중림동, 가톨릭출판사) 4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