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메드
바이메드그룹 계열사
백화점·유통·도소매
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1.18
(25년차)
자본금
6억원
매출액
95억
대표자
김효정
주요사업
의료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 109-8
계열사
바이메드그룹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8,926만원
작년 대비
21%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35억 8천만원
작년 대비
6%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백화점·유통·도소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5
12
연 매출 85억 돌파
연 매출 85억 돌차
2014
12
연 매출 73억 돌파
2013
12
Nady 족탕기 BM-201 런칭
04
Nady 발마사지기 BM-503 런칭
01
오므론 헬스케어 공식대리점 선정
2012
06
Nady 안마쿠션 BM-301 런칭
2011
09
풋사랑 족탕기 런칭
2010
11
Nady 찜질팩 런칭
2009
05
스위트맘 전동 유축기 런칭
2005
08
Nady 각탕기 이마트, 앨트웰, 온라인 대형 쇼핑몰, 메드플라자(도소매) 판매로 유통다변화
05
월 매출 8억 5천만원 돌파
2004
04
유통, 도소매(www.medplaza.co.kr) 500곳 거래(의료기, 약국, 병의원)
Nady 각탕기 개발, 의료용구 허가취득
2003
05
월 매출 3억 5천만원 돌파
03
GS 홈쇼핑 방송(이태리 Nady 압박 스타킹 수입), 산자부 인증 e-Trust 업체선정
2002
10
월 매출 3억원 돌파
01
월 매출 2억 5천만원 돌파
2001
09
유통,도소매 거래 시스템개발,영업(www.mediplaza.co.kr)
07
삼성몰, 롯데, CJ몰등 국내 대형 쇼핑몰 40여곳 입점
05
월 매출액 1억 5천만원 돌파
2000
08
순수 ON-LINE 월 매출 5000만원 돌파
07
자본금 3억으로 증자
06
자본금 2억으로 증자
04
숙명여대 정보통신대학교 연구소 선정 쇼핑몰 평가순위 42위 랭크 ( 총 3000개 쇼핑몰 중 167개 평가) 건강용품 사이트중 1위 랭크
01
㈜ 바이메드 법인설립(자본금 1억)
1999
10
인터넷 쇼핑 사이트(WWW.BUYMED.CO.KR) 오픈
06
인터넷 사업부(WWW.BUYMED.CO.KR) 발족
1998
12
㈜ 유진메디케어 법인 설립
1996
04
유진 메디칼 창립(정형외과 병원영업)
더보기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처음 쇼핑몰을 개설하고 어떻게 하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까를 2개월여 동안 밤낮으로 생각하였습니다. 별의별 아이디어와 제안이 많았지만 ‘정직경영’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시행하는 과정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특히 사내에 정직풍토를 조성하는데 1년 이상 시간이 필요했고, 불신풍조가 만연한 인터넷 시장에서 소비자의 냉소와 의구심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서서히 ‘정직정책’은 사내외에서 인정 받기 시작하여 내적으로는 10개월 전부터 흑자경영을 이루었고, 외적으로는 신용사회가 조성되기 시작하며 급성장한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와 우리의 정직정책이 맞물려 괄목할 만한 실적과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어느덧 바이메드가 쇼핑몰 개설 8주년을 맞았습니다. 감격스러운 것은 어찌 되었건 이 험난한 시장에서 살아 남았다는 것입니다. 이점 한편으로는 자부심을 느끼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부끄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끄러운 이유는 아직 부족한 서비스의 질 때문입니다. 그 동안 정직에 바탕을 둔 가격정책과 진솔한 상담은 시장에서 인정을 받았지만 철저한 소비자 만족 위주의 친절경영에는 도달하지 못했다고 대표이사로서 자인합니다. 최근의 소비자 만족을 위한 경영 트랜드는 친절을 넘어서 감동 경영 수준까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저희 바이메드는 지금부터 상냥한 전화응대 수준의 단순 친절을 넘어서 고객의 눈높이에 철저히 맞춘 친절경영을 실시할 것을 선언합니다.

기업이념 :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 :
얼마나 많은 거짓말과 비리가 이 땅에 어떻게 언제부터 횡횡해 왔는지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세상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기업이 국민들로부터 가장 요구 받고 있는 것이 정직과 투명이라고 저희는 생각합니다.

유연하며 성실한 기업 :
경직되고 구태의연해서는 인터넷 시대에 절대로 살아남지 못합니다. 개방적 Open-mind와 사고의 유연함에서 오는 빠른 속도의 추진력을 추구하지만 기본적으로는 꾸준한 노력의 바탕 위에 모든 것을 이루고자 합니다.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 :
의료관련 사업은 21세기 대표적 성장 기대산업입니다. 그것은 날이 갈수록 인류의 관심이 건강에 몰리기 때문입니다. 저희 발전이 국민의 건강에 기여하기 바라며 또 수익의 사회환원 시에도 특히 건강과 관련하여 시행할 것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 109-8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