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스토머인사이트
포털·컨텐츠·커뮤니티
5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3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01.01
(22년차)
자본금
1억원
매출액
70억
대표자
정해동
대졸초임
3,200만원
주요사업
CRM컨설팅 (마케팅)/ DB분석 / IT 솔루션 구축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A동 720호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49억 2천만원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4억 3,289만원
업계평균 대비
387%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5억 997만원
업계평균 대비
1436%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31억 5천만원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포털·컨텐츠·커뮤니티]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 2002.12.27 (주)커스토머인사이트 설립

- 2004 CA코리아 CRM 캠페인 운영대행
한국관광공사 한국 방문자 관리 전략 컨설팅

- 2005 롯데백화점 CEM 전략 컨설팅
하나로텔레콤 고객이탈방지캠페인 설계/운영

- 2006 아디다스 로열티 프로그램 개발/운영
화이자 제약 CRM 운영대행

- 2007 FNC코오롱 CRM 도입 전략 컨설팅/시스템 구축
존슨앤존슨비전케어 CRM 전략컨설팅/운영

- 2008 캘빈클라인 CRM 전략컨설팅/운영업무 대행
코오롱스포츠 CEM 전략 컨설팅

- 2009 LG생활건강 CRM 전략개발
존슨앤존슨비전케어 Asia Pacific 데이터 통합

- 2010 메가박스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
세이브더칠드런 후원자 분석/장기 미납 후원자 Win-Back 캠페인 기획,운영
에스티로더컴퍼니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운영대행

- 2011 선엣푸드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
SPC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
LS네트웍스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

- 2012 GS리테일 CRM 전략컨설팅
SKY72골프클럽 CRM 전략컨설팅
스프리스 CRM 전략컨설팅 및 시스템 구축

- 2013 아모레퍼시픽 SNS 데이터 분석
SK플레닛 빅데이터 활용전략 컨설팅
삼성전자 러시아 법인 멤버십 제도 개발

- 2014 스타필드/코엑스몰 CRM 전략컨설팅/캠페인, 고객분석대행
스와치그룹코리아 CRM 캠페인, 고객분석 대행
한샘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운영업무 대행

- 2015 BMW코리아 CRM 캠페인/고객분석
천호식품 CRM 전략컨설팅/BI 시스템 구축
SK텔레콤 O2O 마케팅 전략 수립

- 2016 리치몬드코리아 CRM 운영 대행
프로스포츠협회 프로스포츠 통합 팬관리 전략 컨설팅
컴패션코리아 후원자 관리 전략 수립/시스템 구축

- 2017 나이키코리아 고객 데이터 분석/추천 리모델링
인터로조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
리앤한 온오프라인 회원통합/CRM 운영 전략


- 2018 LG트윈스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구축
정관장 CRM 전략컨설팅
신세계인터내셔널 CRM 전략컨설팅

- 2019 SK매직 멤버십 전략 수립
로레알 CRM 운영 대행
제일기획 Cheil Optimizer(Power BI) 개발

- 2020 투미코리아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개발
컨버스코리아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개발
필립모리스코리아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개발
한성자동차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개발
프로스포츠협회 CRM 전략컨설팅/시스템 개발

2021 롯데GRS CRM 전략컨설팅/멤버십 제도 개선
아큐브 CRM 전략컨설팅/멤버십 제도 개선
아우디코리아 CRM 전략컨설팅/멤버십 제도 개선
로레알 CDP(Customer Data Platform Strategy) 전략컨설팅

2022 롯데GRS CRM 구축
NH농협 분석환경 구축사업
나이키코리아 고객분석 컨설팅
JD스포츠 CRM 전략 수립 컨설팅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마케팅이란 고객을 창출하고(GET), 유지하여(KEEP), 성장해가는(GROW) GET-KEEP-GROW 프로세스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많은 기업들은 고객을 창출하는 것에만 비용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신규고객을 창출(GET)하는 데 드는 비용은 현재고객을 유지하는 것의 6배 이상에 달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경쟁이 치열해 지고 경기가 어려워 질수록 현재 고객을 유지(KEEP)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고객을 유지하고 활용하기 위한 열쇠는 고객들의 로열티 입니다.
고객을 유지하고 활용하고, 잠재고객을 충석고객으로 전환시키며, 그들의 이탈을 막기 위하여 회사가 어떤 활동을 실행하고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Insight-Strategy-Interaction-Measurement의 비즈니스 방법론을 통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이르도록 CRM 전략을 수립해 드립니다.


【 복리후생 】
- 주5일 근무(주5일 중 금요일 재택근무)
- 교육비 지원/자격증취득비 지원
- 도서비/운동비 지원
- 경조사비/명절선물 지급
- 격년 종합건강검진/격년 해외워크샵
- 인센티브/장기근속자 포상
- 퇴직연금제도/단체상해보험
- 청년내일채움공제/중소기업취업감면
- 업무용 노트북 제공
- 회사 소유 사무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워크샵/MT

체육대회

보상·수당·지원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자기개발 지원

야간교통비 지급

도서 구입비 지원

임직원 학자금

사내시설

휴식공간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A동 720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